젬알토, 모바일 솔루션 통해 데스만 스마트락의 보안성 강화

뉴스 제공
Gemalto
2017-06-28 15:55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의 세계적 선두업체 젬알토가 데스만(Dessmann)이 새로 출시하는 신규 스마트락 플랫폼의 보안성과 신뢰성을 지원한다. 스마트락, 세이프박스 제조분야의 글로벌 기업인 데스만의 신규 솔루션은 젬알토의 Machine Identification Module(MIM), Secure Element(SE)와 통합되어 사용자들이 스마트폰으로 문을 열고 닫거나 여러 개의 자물쇠를 위한 디지털 키체인을 생성할 수 있게 한다.

본 솔루션은 기존의 자물쇠에 비해 강화된 보안성을 제공한다. 특히 모바일 앱을 통해 스페어 키나 가상의 임시 키를 원격으로 생성하고 공유숙박 서비스를 간소화할 수 있다.

이 앱은 최근 누가 문을 열었는지 추적,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문이 강제로 열릴 경우 즉시 사용자에게 알리고 자물쇠에 내장된 알람을 자동적으로 작동한다.

스마트락 시장은 향후 수년간 급격히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Transparency Market Research에 따르면 스마트락 시장의 연평균 성장률은 최대 18.3%까지 증가하고 시장 규모 역시 2016년 2억2,670만달러였던 것이 2024년이 되면 10억1,000만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아태지역의 경우 인구의 생활수준이 향상되는 가운데 시설 보안과 안전에 대한 인식이 증대되면서 스마트락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시장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추지링(Zhu Zhiling) 데스만 CEO는 “혁신적인 스마트락 기술의 핵심은 보안성이며 우리 역시 이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우리 회사는 생산 제품과 서비스의 보안성을 향상시킬 상호 보완적 기술 개발에 지속적으로 나서고 있다”며 “젬알토는 우리가 새롭게 내놓은 스마트락에 필요한 전문성과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젬알토의 종단간(end-to-end) 보안 솔루션 공급 능력과 LTE Cat NB-IoT 등 IoT에 최적화된 미래 커넥티비티 로드맵은 우리가 젬알토를 선정하는 데 밑바탕이 되었다”고 말했다.

젬알토의 한국과 중국 모바일 서비스 및 IoT 담당 부사장인 수잔 통리(Suzanne Tong-Li) 한국-중국 지부장은 “전 세계가 유례 없는 속도로 디지털화되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홈이 커넥티드 리빙의 새로운 표준으로 부상하고 있다. 커넥티드 스마트락은 앞으로 미래 일상 생활의 일부로 자연스럽게 자리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젬알토의 보안 IoT 솔루션과 서비스는 제조사들이 가상키와 같은 서비스의 핵심인 신뢰성을 최고 수준으로 구현해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한다”고 밝혔다.

Gemalto 개요

젬알토(Euronext NL0000400653 GTO)는 디지털 보안 분야 글로벌 리더로 2016년 기준 연간 매출액은 31억 유로에 달하며 180개 이상의 국가에 고객사를 두고 있다. 젬알토는 갈수록 밀접하게 연결되고 있는 디지털 세계에 신뢰성을 공급한다. 젬알토의 기술과 서비스는 기업 및 정부 기관들이 신원 정보를 인증하고 데이터를 보호해 개인 기기, 커넥티드 오브젝트, 클라우드 및 이들 사이에서 안전함을 유지하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젬알토의 솔루션은 결제부터 기업 보안, 사물인터넷에 이르기까지 현대 생활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다. 젬알토는 사람, 거래, 사물을 인증하며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소프트웨어 가치를 창출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수십억 명의 사람과 사물을 대상으로 안전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젬알토는 15,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112곳의 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43곳의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30곳의 리서치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가 48개 국가에 분포되어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Twitter에서 @gemalto를 팔로우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Gemalto
아메리카
Philippe Benitez
+1 512 257 3869
이메일 보내기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Kristel Teyras
+33 1 55 01 57 89
이메일 보내기

아시아 태평양
Shintaro Suzuki
+65 6317 82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