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택스, 스위스 진출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7-06-28 11:2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택스(Andersen Tax)가 MDR 어드바이저리 그룹(MDR Advisory Group)의 공식적인 ‘앤더슨 택스’ 상호 채택에 따라 이번 주 스위스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루가노(Lugano)의 앤더슨 택스는 스위스 내 3곳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회원사 중 하나다. 회원사들의 국제협회도 취리히 및 제네바에 위치하고 있다.

파올로 몬디아(Paolo Mondia) 앤더슨 택스 루가노 사무소 전무이사는 “2014년 앤더슨 글로벌에 합류한 이후 회원사들과 끊임 없이 협력해왔다”며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업계 최고의 서비스와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글로벌 약속을 위해 노력을 지속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루가노 앤더슨 택스는 스위스 및 전세계 개인 및 기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국내외 및 기업 세무 업무를 지속할 예정이다. 루가노 앤더슨 택스는 직접 및 간접세, 상속계획, 회사 구조조정, 내부 규정준수, HR 관리, 기업 컨설팅 등을 전문으로 한다.

안드레아 드 베키(Andrea De Vecchi) 앤더슨 택스 앤 리걸(Andersen Tax & Legal) 이탈리아 사무소 전무이사는 “지금까지 루가노 앤더슨 택스의 헌신적인 전문가들과 긴밀히 협력해왔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업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택스 CEO는 “스위스에서 앤더슨 상호를 채택한 것은 유럽에서 입지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려는 우리의 노력의 과정이다”며 “파올로와 그의 팀은 투명성과 서비스정신이라는 우리의 가치를 공유하기 때문에 이번 앤더슨 상호 채택은 매우 적절한 결정이었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세계 2000명 이상의 전문가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들을 통해 64개 지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62700546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