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 백화점에서 만나는 ‘솔가 70주년 특별 할인 행사’ 실시

롯데, 신세계, 현대 등 주요 백화점 솔가 매장에서 창립기념 할인 행사 진행

전 품목 최대 70%, ‘에스터C’ 70주년 한정 혜택가 판매

구매 고객 대상 에코백, ‘에스터C 500’ 30캡슐 증정 등 풍성한 혜택 가득

뉴스 제공
한국솔가
2017-06-28 08:3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한국솔가(대표 김용을)가 7월 2일까지 롯데, 신세계, 현대 등 주요 백화점에서 전 제품을 특별 가격에 판매하는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창립 70주년을 맞아 솔가 제품을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주요 백화점 솔가 매장에서 전 품목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해당 제품으로는 △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추출 원료의 프리미엄 루테인 ‘루테인 20’ △ 18가지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알에 섭취 가능한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위드 미네랄’ △ 가임기 여성 대상 브랜드 인지도 1위인 ‘엽산 400’ △ 혈행 개선에 도움이 되는 ‘오메가-3 700’ △ 성별 특성에 맞춰 균형 잡힌 영양섭취에 도움을 주는 ‘남성,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 특수 코팅되어 50억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가는 ‘멀티빌리언 도필루스 유산균’ 등 솔가 베스트 인기 제품 모두 할인 대상이다.

프리미엄 비타민C 제품인 솔가 에스터C는 창립 70주년 기념 한정 혜택가로 70% 할인 판매된다. 에스터C는 높은 흡수율과 체내 이용률로 미국 특허를 받았으며 엄격한 품질관리로 ‘코셔’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섭취 후 24시간 동안 우리 몸 안에서 이용돼 하루 1회 복용만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중성화된 비타민C 형태이기 때문에 빈 속에 섭취해도 속 쓰림이나 위장장애 걱정이 없다.

이와 더불어 주요 백화점 할인 행사 기간 중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구입 시 솔가 70주년 에디션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에스터C 500’ 30캡슐을 추가 증정한다.

솔가는 창립 70주년 기념하여 그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할인 행사 외에도 구매 고객 대상 총 777명에게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상품권, 솔가 상품권 및 제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70주년 할인 행사 및 주요 백화점의 솔가 매장 정보는 솔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찾아 볼 수 있다.

솔가 브랜드 사이트: http://70th.solgarkorea.com/

웹사이트: http://www.solgarkorea.com

연락처

솔가 홍보대행
더피알
홍보팀
라원영 대리
070-8797-49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