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EHL 학생경영프로젝트: 대성공 거두며 종료

2017-06-27 13:35
로잔,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017학생경영프로젝트(2017 Student Business Projects, 이하 SBP)가 40개의 관련 고객사들 중 한 곳을 선택하기로 한 고학년 학생들의 마지막 커리큘럼으로써 기록적인 성공을 거두며 공식적으로 종료됐다고 로잔호텔학교(Ecole hôtelière de Lausanne, 이하 EHL)가 밝혔다.

폐막식은 이 젊은 컨설턴트들의 노력, 창의성 및 헌신으로부터 도움을 받은 많은 유명 회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6월 16일 금요일 진행됐다.

그 중 한 곳이 전세계 최대의 비상장 크루즈 라인이자 업계 전체 4번째 규모인 제네바 소재의 MSC 크루즈(MSC Cruises)다. MSC 크루즈는 2003년 설립 이후 800% 성장해왔으며 최근 업계 사상 유례없는 2단계 성장계획을 통해 2026년까지 11척의 새로운 크루즈선박을 운행하는 90억 유로 규모의 10년 간의 투자계획에 착수했다. 이 계획과 관련해 회사는 현재 미래 성장전략을 구상하는 과정에서 6명의 유망한 학생들에게 향후 신규 선박의 컨셉 개발을 위탁했다.

9주간 집중적으로 이 임무를 수행하게 된 그룹과 탁월한 성과로 최우수상(Excellence Award)을 받은 학생은 젊은 생각이 어떻게 기존의 낡은 방식에 도전하고 틀에 갇히지 않고 열린 사고를 통해 기대치를 넘어설 수 있는지를 증명했다. 안드레아 갠게일(Andrea Gangale) MSC 크루즈 기업제품개발 및 고객경험 총괄은 “이 학생들이 프로젝트에 기여한 에너지, 상상력 및 실용주의는 정말 신선한 충격이었다. 그들은 진정한 호스피탈리티 정신으로 크루즈 경험의 컨셉을 설정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SBP는 EHL의 대표적인 교육과정 중 하나로 학교가 업계와 맺고 있는 특별한 관계를 증명해준다. 기업가정신&혁신 학과장 겸 METRO Chair of Innovation 및 SAVIVA F&B Chair 홀더(Holder)인 크리스틴 데멘 마이어(Christine Demen Meier) 박사는 “지식과 혁신의 촉매제로서 우리가 하고자 하는 역할은 우리 학생들이 진행하는 이 놀라운 9주 간의 모험에서 절정을 이룬다. 그들이 가진 역량을 즐겁게 목격하면서 우리 학생들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유망한 전문가로 활동하게 될 때까지 노력을 지속할 것이다”고 밝혔다.

EHL의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ebsite) 또는 트위터(@EHLnews) 참조

MSC 크루즈 개요(MSC Cruises)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 www.msccruises.com 참조. 미디어 및 기타 기업정보는 MSC 크루즈의 미디어센터(www.mscpressarea.com)에서도 찾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트위터(@EHLnews)에서 로잔호텔학교를 팔로우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 원문 보기(businesswire.com):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62600550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hl.edu/en

연락처

로잔호텔학교(Ecole hôtelière de Lausanne)
쉐리프 맘도우(Sherif Mamdouh)
홍보수석
+ 41 21 785 10 53
communication@ehl.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