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르 메르디앙 서울’ 전 객실 침대 설치 예정

9월 국내 첫 개관 앞둔 최고급 라이프 스타일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 침대 공급 계약

136년동안 숙면만을 연구해온 씰리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최상의 호텔 수면 환경 선보일 예정

뉴스 제공
씰리침대
2017-06-27 09:2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136년 전통의 씰리침대가 9월 국내 최초로 개관하는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의 전 객실 침대를 공급한다.

씰리침대는 9월에 개관하는 르 메르디앙 서울(강남구 봉은사로 120) 전 객실에 씰리침대를 설치하여 최상의 수면 환경을 책임진다. 르 메르디앙은 현재 전 세계에 146개의 호텔을 보유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계열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르 메르디앙 서울은 SPG Category 중 두 번째로 높은 등급인 SPG Category 6에 속한다.

146개의 르 메르디앙 호텔 중 르 메르디앙 서울을 포함, 오직 11개의 호텔만이 SPG Category 6 이상 등급을 받았다. 르 메르디앙 서울은 세계 최고 디자인 회사인 데이비드 콜린스 스튜디오의 인테리어 디자인과 다양한 글로벌 아티스트들과의 아트워크 설치를 통해 성숙기로 접어든 한국 호텔 산업에서 특 1급 호텔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르 메르디앙 서울은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포스처피딕’ 기술로 정형외과적으로 최적의 수면 자세를 제시할 뿐만 아니라 136년동안 오직 숙면만을 위해 고민해온 씰리침대와 함께함으로써 고객들에게 가장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씰리침대는 엄격한 품질 관리를 중요시하는 전세계 최고급 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는 씰리침대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상의 숙면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짧은 시간동안 여행 혹은 비즈니스로 방문하는 고객들이 양질의 수면을 통해 기분 좋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씰리침대는 싱가포르의 ‘마리나 베이 샌즈’와 ‘포시즌즈’, 마카오의 ‘베네시안’, 몰디브의 ‘샹그릴라’, 발리의 ‘불가리’, 호주의 ‘베르사체’ 등 다수의 전세계 최고급 호텔에 침대를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aly.co.kr

연락처

씰리침대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강주언
02-792-2633(07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