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직장인 소개팅 전문 회사 만나컴퍼니, 대규모 이벤트 실시

싱글 직장인만을 위한 국내 최초 샐러리 데이팅 업체

설립 4주년 맞이하여 최초의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만나컴퍼니
2017-06-27 09:00
서울--(뉴스와이어)--싱글 직장인만을 위한 소개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나컴퍼니가 4주년을 맞이하여 첫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만나컴퍼니는 싱글 직장인 직업 증빙이 되어야만 소개팅을 진행하며 결혼 정보 회사의 장점과 소셜 데이팅의 장점을 접목한 이른바 ‘샐러리 데이팅’을 제공한다.

지난 4년여 동안 실제 연애 커플 1080여쌍, 결혼 80여쌍의 커플을 배출함으로써 싱글 직장인에게 안전하고 건전한 만남의 장소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만나컴퍼니가 4주년을 맞이하여 설립 이후 최초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I GO, NO THANKS (아이고 됫심더)’ 이벤트는 ‘나는 솔로 탈출하러 가겠습니다. 비용은 얼마죠? 아닙니다. 괜찮습니다’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4년여간 함께해 온 고객들에게 만나컴퍼니가 감사를 표하고, 팍팍한 사회생활과 힘든 직장생활 중에도 연애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불어넣어 주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가입비가 없고 매칭 성사 시에 정찰제 개념의 비용 지출이 아닌 수고비를 지불하면 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그리고 좀더 진지한 인연을 찾고 싶은 고객을 위해 해당 이벤트 기간 내 한시적으로 별도의 서비스 진행권을 구입하면 기간 제한 없이 마음 편하게 인연을 찾을 수도 있다.

만나컴퍼니는 연애나 결혼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나 거부감 그리고 무게감을 덜어내고 인연을 찾는다는 당연한 일에 대해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안내는 만나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27일부터 7월 27일까지 한 달가량 접수를 받는다.

만나컴퍼니 개요

만나컴퍼니의 주력 사업은 싱글 직장인들에게 데이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본인 인증과 재직 증빙을 통하여 25세~39세까지의 싱글 직장인들에게 인연을 찾아준다. 기존 사업자와의 차별화는 나이만 제한이 있는, 그리고 회원의 등급이 매겨지는 시스템이 아닌 대한민국 90% 직장인 솔로들을 위한 서비스라는 것이다. 커플 매니저가 직접 이상형을 찾아주므로 이러한 서비스에 불안함을 느끼는 여성 직장인에게 인기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nayou.com

연락처

만나커퍼니
관리팀
김지훈 영업이사
053-217-59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