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 인플루언서 제품 리뷰 영상 공개

솔가 인플루언서 박혜진, 박희본, 박초롱이 말해주는 제품 리뷰 영상 공개

건강기능식품 최초… 인플루언서가 전하는 제품 소개 형식의 영상 콘텐츠로 관심 집중

솔가 비타민C, 비타민D, 엽산 제품에 관한 알기 쉬운 정보 전달

뉴스 제공
한국솔가
2017-06-26 10:18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한국솔가(대표 김용을)가 솔가 공식 인플루언서 3인의 제품 소개 내용을 담은 ‘솔직한 솔가 LAB’을 SNS에 공개했다.

‘솔직한 솔가 LAB’은 건강기능식품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 소개 형식의 영상컨텐츠로 각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솔가 인플루언서 3인이 직접 체험한 솔가의 베스트셀러 비타민C, 비타민D, 엽산·철분 제품에 관한 정보를 진솔한 이야기로 담아냈다.

이번 영상은 △평소 강도 높은 운동과 필라테스 강습으로 인해 비타민 C를 반드시 챙겨먹는 필라테스 강사 박초롱의 ‘솔직한 솔가 LAB 에스터 C편’과 △방송국 실내 생활로 인해 비타민 D가 부족한 아나운서 박혜진의 ‘솔직한 솔가 LAB 비타민 D편’ △신혼을 즐기고 있어 향후 엽산·철분이 필요한 상황이 올 수도 있는 배우 박희본의 ‘솔직한 솔가 LAB 엽산·철분편’ 등 총 3편이 공개됐다.

3인의 인플루언서들은 각 제품 체험 내용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소비자의 입장에서 솔가의 비타민 C, 비타민 D, 엽산·철분 제품의 특장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왔다.

솔가는 제품 소개 형식의 ‘솔직한 솔가 LAB’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구매하지 않고도 간접적으로 솔가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솔가 인플루언서와 함께 소비자들과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해당 영상은 브랜드 사이트 및 한국 솔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lgarkorea.com

연락처

한국솔가 홍보대행
더피알
홍보팀
라원영 대리
070-8797-49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