쉘 리무라, 트럭 운전자 대상 ‘나의 건강 & 가족의 행복’ 이벤트 실시

트럭 운전자들을 위한 ‘Real Destination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

당첨자 선정시 100만원 상당의 종합건강검진비용 지원 및 음료 기프티콘 제공

뉴스 제공
한국쉘석유 코스피 002960
2017-06-26 09:2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쉘석유(대표이사 강진원, 이하 한국쉘)가 트럭 운전자들의 건강 검진을 지원하는 ‘나의 건강 & 가족의 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나의 건강 & 가족의 행복’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쉘 리무라 3종(R4 L, R5 LE, R6 LM) 중 하나를 구매하고 오일을 교환한 후 캠페인 사이트(링크)에서 사연을 접수하면 지원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1등 당첨자 10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KMI 종합 건강 검진 비용을, 2등 당첨자 100명에게는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매월 15일경 한국쉘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나의 건강 & 가족의 행복’ 이벤트는 열정적으로 일하는 트럭 운전자들을 위한 ‘Real Destination(나의 진정한 목적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2016년 이후 제2회를 맞은 이번 이벤트는 바쁜 하루 속에서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트럭 운전자들의 건강 검진을 지원함으로써 운전자들의 꿈과 가족의 행복을 실현한다는 취지를 담고 있다.

제1회 ‘리무라 Real Destination(나의 진정한 목적지)’ 캠페인은 트럭 운전자들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지원금을 지원하는 ‘나의 꿈 & 나의 소원’ 이벤트로 진행된 바 있다.

쉘 리무라는 프리미엄 합성 디젤 엔진 오일 브랜드로 총 3종(R4 L, R5 LE, R6 LM)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종 모두 유로6 트럭(유로5/유로4 트럭도 가능) 차량과 배기가스 저감장치(DPF/SCR/EGR) 장착 차량에 적합하다.

R4 L은 쉘 특유의 다이나믹 프로텍션(Dynamic Protection)기술로 개발되어, 강력해진 엔진 보호력으로 탁월한 오일 점도 유지력을 발휘하며 R5 LE는 고급 합성 엔진 오일로 R4 L 보다 더 연비 향상 효과가 있다. 또한 R6 LM은 프리미엄 최고급 합성 엔진 엔진 오일로 최고의 출력 유지를 도와주며 오일교환주기 연장 및 연비향상을 통해 총 유지비용을 절감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강진원 한국쉘 대표는 “지난해 처음 실시된 ‘Real Destination(나의 진정한 목적지) 캠페인’에 많은 공감과 응원을 해주신 데 힘입어 올해에도 주야를 가리지 않고 운전에 매진하는 트럭 운전자분들을 후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트럭 운전자분들의 꿈과 가족의 행복이 실현되기 위해 가장 우선시 되어야 하는 것이 건강인 만큼 한국쉘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운전자분들의 든든한 건강 지킴이가 되겠다”고 말했다.

쉘 리무라 제품은 전국 리무라 브랜드샵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각 구입처와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쉘석유주식회사 개요

1960년에 설립된 한국쉘석유주식회사는 세계적인 에너지 기업인 로열더취쉘그룹 (Royal Dutch Shell Group)의 계열 회사로서 자동차용 엔진, 산업용 기계 및 선박용 엔진 등에 사용되는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윤활유와 그리스를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다.쉘은 2015년까지 10년 연속으로 세계 윤활유 판매부문에서 1위를 기록함으로써(Kline 자료) 최고의 윤활유로 인정받았다. 또한 안전 부문에서도 2016년 8월 기준 무사고 300만 시간을 달성하여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인증패를 수상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ell.co.kr

연락처

한국쉘석유 홍보대행
KPR
최하나 대리
02-3406-21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