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네이버와 책장 체험단 이벤트 실시

네이버 리빙판 통해 데스커 책장 체험단 10인 모집

26일부터 7월 7일까지 2주간 응모… 7월 14일 당첨자 발표

우수 리뷰어 최종 3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추가 증정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7-06-26 08:57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소호(SOHO, Small Office Home Office) 브랜드 데스커가 네이버와 함께 ‘데스커X네이버 체험단 이벤트’를 26일부터 7월 7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데스커X네이버 체험단 이벤트’는 평소 셀프 인테리어 외에도 다양한 취미활동을 가진 블로거라면 누구나 네이버 리빙판 섹션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선발된 체험단 10인에게는 원하는 사이즈와 색상의 데스커 책장이 제공된다. 체험단원들에게는 데스커 책장으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보여주는 미션과 자신의 취미활동으로 책장을 채우는 미션이 주어질 예정이며 이 중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우수 리뷰어 3인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데스커X네이버 체험단 이벤트’ 체험단에게 제공되는 데스커의 책장은 앞면뿐 아니라 뒷면까지 볼트가 보이지 않도록 디자인되어 양면이 모두 깔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뒷면까지 활용이 가능한 데스커의 책장은 벽에 붙여서 사용해야 한다는 기존의 책장에 대한 고정관념을 없애고 거실 내 공간분할 또는 원룸의 파티션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데스커 책상과 결합 시 책장의 2단과 책상 높이가 같아 책상면을 연장하여 효율적인 공간 확보가 가능하다. 5단 책장의 경우 1.7m의 높이로 제작되어 최상단 선반이 낮아 그 윗면까지 수납할 수 있어 협소한 장소에서도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가능케 한다. 이뿐만 아니라 선반은 내구성과 내마모성이 뛰어난 LPM 소재로 제작되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데스커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데스커X네이버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하고 개성 있는 취미활동을 지닌 분들이 데스커 제품을 통해 공간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데스커X네이버 체험단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7월 14일(금)에 진행되며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약 3주간 데스커의 공식 체험단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데스커 홈페이지: http://www.desker.co.kr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이재완 AE
02-3406-21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