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온, 신라면세점과 손잡고 신개념 팝업스토어 첫 오픈

브랜드 제품 체험 공간으로 꾸민 뷰티 트럭 오픈 및 인플루언서와 SNS 라이브 방송 진행

뉴스 제공
메이크온
2017-06-25 09:05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신라면세점과 손잡고 이색 팝업스토어 ‘뷰티 트럭(Beauty Truck)’을 선보인다.

메이크온은 내달 19일까지 약 한 달간 브랜드 제품 체험 공간으로 꾸민 신개념 팝업스토어를 서울점 1층 외부 고객 휴식 공간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진한 분홍색 외관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끄는 뷰티 트럭은 최근에 출시된 페이스 마사저 ‘마그네타이트 15’를 포함하여 메이크온 인기 제품 4종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방문하는 고객들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가 가능한 직원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 제품을 마음껏 체험하고 구매를 원하면 바로 신라면세점 매장에 방문해 제품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

아울러 메이크온은 자신만의 파우더 룸을 꿈꾸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뷰티 파라다이스’ 테마 속 나만의 파우더 룸을 선사해 주고자 포토존을 마련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로즈 골드 색상의 가구들로 공간을 디스플레이하여 여성스러운 무드를 조성했다. 특히 욕조 주변으로 버블을 형상화한 거품 오브제들이 제품의 컨셉을 감각적으로 연출했다.

이 외에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인증하면 라네즈 화장품 샘플을 증정하며 제품 체험 시 라네즈 화장품 2종 샘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제품 체험 후 매장 방문 시 전 제품 10% 할인권과 골드 파우치를 증정하고 실제로 제품을 구입하면 여름용 파우치 또는 비치백을 제공한다.

한편 메이크온은 내국인, 중국인, 동남아 등 국적별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행사를 소개하고 직접 체험하는 모습을 담은 SNS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23일 내국인과 동남아 고객 대상으로 처음 진행되며 중국인 대상으로는 7월 3일 진행된다.

특히 중국인 대상 라이브 방송은 신라면세점이 운영하는 중국 현지 왕홍 집단인 ‘신라따카’를 초청해서 진행한다. 신라따카는 ‘신라면세점 달인’이라는 뜻으로 여행과 뷰티 등에 관심이 많은 중국 현지 왕홍들로 구성되어 있다.

메이크온은 이번 팝업스토어 첫 오픈을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다양한 루트를 통해 메이크온 제품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akeonbeauty.co.kr/

연락처

메이크온 홍보대행
커뮤니크
우영지 과장
02-788-73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