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컴퍼니 윤송이, 해운대 마린시티에 개관

전시, 아카데미, 멀티 문화공간으로서 소통의 장 열어

뉴스 제공
아트컴퍼니송이윤
2017-06-23 16:39
부산--(뉴스와이어)--‘아트컴퍼니 윤송이(CT)’가 7월 7일 해운대 마린시티 우신 골든 메르시아 상가에 개관한다.

아트 컴퍼니 윤송이는 문화기술(Culture Technology)을 지향하는 개념, 설치 미술가 ‘윤송이’의 매니지먼트 회사로서 작가의 자료를 아카이브 하고, 융복합 프로젝트 연구 및 실행, 에디션 제작, 저작권 관리, 마케팅, 브랜딩, 국제활동 등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이 공간은 갤러리, 문화공간으로 작품 전시와 예술교육, 세미나 등 문화행사가 이루어지며 활동에 참여하는 일반인, 예술인 모두가 커피, 음료, 디저트 등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셀프 바(self bar)와 라운지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윤송이 작가의 다양한 자료를 정리해 놓은 아카이브(artchive)를 통해 작가의 작업 발자취를 볼 수 있으며 자료는 수시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아트컴퍼니 윤송이’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예술 분야 전문가가 직접 강의하는 패인팅 클라스, 미술강좌 등이 매주 열리며 20명 이하의 소규모 세미나, 모임 등에 공간을 대관한다. 예술인에게는 무료로 공간을 대여해 준다. 수강이나 공간대여는 전화나 이메일로 예약문의가 가능하다.

한편 올해로 10년쨰 뉴욕과 한국을 오가며 활동하는 윤송이 작가는 이번 매니지 먼트 설립을 통해 국제 네트워크를 넓힌다. 2014년 윤송이 작가의 뉴욕 개인전을 주최한 바 있는 미국 갤러리 뉴욕 마인디드와 뉴욕 브루클린에 있는 Space776 갤러리 등과 함께 네트워크 관리 및 비즈니스 제휴를 통해 체계적인 미국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연락처

아트컴퍼니 윤송이
강서현
051-747-579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트컴퍼니송이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