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베니어의 솔루션, T-모바일의 DIGITS 기술 지원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17-06-23 13:40
리처드슨,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통신서비스 사업자들의 네트워크 전환을 가속화하고 재정의하는 선도기업인 마베니어(Mavenir)가 T-모바일(T-Mobile)의 DIGITS(DIGITS)에 대한 서비스 지원을 제공하는 주요 업체가 되었다고 22일 발표했다. DIGITS 서비스는 전화기 한 대 당 하나의 전화번호와 번호 하나 당 한 대의 전화기 한계를 무너뜨린 혁신적인 신기술이다.

마베니어의 솔루션은 T-모바일의 IMS, 음성 및 리치 메시징(rich messaging) 응용프로그램, 통합 커뮤니케이션 스토어(Unified Communications Store), 다운로드 가능한 안드로이드 및 iOS DIGITS 고객들에게 지원을 제공한다. 10여년 간 지속된 T-모바일과의 관계를 기반으로 마베니어는 T-모바일을 지원하기 위해 혁신적인 기술과 획기적인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T-모바일은 마베니어의 지원으로 VoLTE, ViLTE, VoWiFi 및 RCS와 같은 올-IP(all-IP) 통신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북미 지역에서 지속적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마베니어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인 파디프 콜리(Pardeep Kohli)는 “마베니어는 T-모바일, 특히 DIGITS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마베니어 시스템즈(Mavenir Systems, Inc.) 개요

마베니어는 모든 계층의 네트워크 인프라 스택에 대해 종합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함으로써 서비스 제공업체의 네트워크 전환을 가속화하고 재정의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5G 애플리케이션/서비스 계층에서부터 패킷 코어(packet core)와 RAN에 이르기까지 마베니어는 사용자들에게 혁신적이고 안전한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진화형 클라우드 실증 네트워킹 솔루션 분야를 선도해나가고 있다.

마베니어는 업계 최초로 VoLTE, VoWiFi, 첨단 메시징(Advanced Messaging), 영상 보이스메일(Visual Voicemail) 및 클라우드 RAN 솔루션을 통해 350개가 넘는 통신서비스 제공업체(CSP) 및 35억 가입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마베니어의 플랫폼은 서비스 제공업체들에게 성공적으로 미래의 비전을 전달하고 새로운 매출원과 운영 효율을 현실화시켜 주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62200535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연락처

마베니어 시스템즈(Mavenir)
매리본 터브(Maryvonne Tubb)
pr@maven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