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크리에이티브 ‘MUVO 2’ 블루투스 스피커 2종 출시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강한 방수,방진과 내구성 갖춰

캠핑, 야외활동, 혹은 영화 감상시에도 활용

소프트웨어로 EQ조절까지 가능한 크리에이티브 MUVO 2 시리즈 출시

뉴스 제공
사운드캣
2017-06-23 13:5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음향장비 유통업체 사운드캣이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제품 분야의 세계적 선두주자 크리에이티브(Creative)의 신형 블루투스 스피커 ‘MUVO 2’를 6월 21일 국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리에이티브는 1981년 설립되고 미국 실리콘밸리에 연구소를 둔 글로벌 기업으로 오디오 및 PDE 부문의 제품 혁신을 통해 해당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인정 받는 한편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및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완벽한 고품질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MUVO 2 시리즈는 모험으로 가득 찬 인생을 위한 스피커라는 슬로건을 제시하며,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성능과 특징을 제공한다. MUVO 2 시리즈는 IP66 의 높은 방수/방진 성능을 자랑하며, ’MUVO 2’ 모델의 경우 340g 미만의 가벼운 무게와 2,200mAh 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내장하여 10시간의 넉넉한 음악 재생 시간을 지원한다.

여기에 최고의 음질을 추구하는 이들도 만족할 수 있도록 내장형 MP3 플레이어를 탑재하여 FLAC, WAV 등 고품질 오디오 형식을 지원하는데 더불어 사운드를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전용 소프트웨어를 지원하고 있다.

사운드캣 마케팅팀 김길수 팀장은 “MUVO 2 시리즈는 1981년 이례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제품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주자로 고품질 제품을 출시해온 크리에이티브의 휴대용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다”며 “가벼운 파티는 물론 아웃도어, 사막, 캠핑 등 야외활동에서도 문제 없을 만큼 강력한 내구성과 성능을 자랑한다”고 밝혔다.

한편 크리에이티브 MUVO 2 시리즈는 6월 23일 이후부터 온라인 종합 쇼핑몰 자운드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자운드: http://www.zound.co.kr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연락처

사운드캣
홍보팀
조은경 사원
070-4639-01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