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페더레이트의 파이터인 모호크, 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서 멋진 오토바이 불량배로 변신

뉴스 제공
Confederate Motors, Inc.
2017-06-23 11:55
버밍햄, 앨라배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에서 가장 특이한 도로 주행 차량 제조업체인 컨페더레이트 모터사이클즈(Confederate Motorcycles)가 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Transformers: The Last Knight) 제작에 자사의 최첨단 오토바이인 ‘P51컴뱃 파이터(P51 Combat Fighter)가 사용됐다고 발표했다.

글로벌 고급 브랜드인 이 회사는 디셉티콘(Decepticon)인 모호크(Mohawk)가 변형된 오토바이 모습의 ‘전사’(戰士)(Fighter)로 등장한다고 밝혔다.

H. 매튜 체임버즈(H. Matthew Chambers) 컨페더레이트 모터사이클즈 최고경영자(CEO)는 “‘전사’는 원래 난폭한 강자(yang power)이기 때문에 칼을 휘두르고 난동을 벌이는 오토바이 불량배로 변신하는 것은 그럴듯하고 흥미로운 일”이라고 말했다.

컨페더레이트 모터사이클즈의 버밍햄 본사에 있는 고도로 숙련된 장인들이 수제로 제작한 컴뱃 컬렉션 특별 에디션 61대 중 현재 예약할 수 있는 것은 단 2대 밖에 남아 있지 않다.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는 현재 전세계 영화관에서 상영 중에 있다.

컨페더레이트 모터즈(Confederate Motors, Inc.)(CFED)는 결함이 전혀 없는 최고의 오토바이를 만들어 내는데 총력을 기울이는 ‘반항적’ 두뇌집단이다. 각 오토바이 제품은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모양과 승차감이 ‘반항’ 그 자체를 느끼게 하는 가보 같은 예술 작품이다. 회사 주식은 기호 ‘CFED’로 장외 주식시장(OTC)에서 거래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62200599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onfederate.com/

연락처

컨페더레이트 모터스(Confederate Motors, Inc.)
조던 코닐(Jordan Cornille)
205-324-9888
info@confeder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