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웹, ‘스마트건설관리시스템’ 20% 할인 프로모션 실시

모바일 전용 공사현장관리 ‘김소장’ 앱까지 무료 이용

뉴스 제공
아키웹
2017-06-23 09:50
부산--(뉴스와이어)--건설분야 전문 웹(web)에이전시 ‘아키웹’이 26일부터 ‘스마트건설관리시스템’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스마트건설관리시스템’은 중·소규모의 건설 회사를 위한 소프트웨어로 △건설현장관리 △건축주 관리 △전자결재 관리 △기성 관리 △자재 관리 △협력업체 관리 △문서 관리 △하자보수 관리 등을 온라인(on-line)으로 통합, 관리하는 솔루션이다.

특히 등장과 함께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모바일 전용 앱(APP)인 ‘김소장’과 연계하여 사용하면 골치 아팠던 공사현장관리를 쉽고 빠르게 통합하고 관리할 수 있다.

개발사인 ‘아키웹’은 그동안 건설사 대표들의 오랜 애로사항으로 지적된 공사현장통합관리의 비효율성, 건축주와의 분쟁으로 인한 공사대금 지연문제들을 ‘스마트건설관리시스템’으로 대폭 줄일 수 있다고 밝혔다.

2016년 2월 출시 이후로 지금까지 스마트건설관리시스템을 이용하고 있는 업체수의 증가세가 계속되고 있는데 앞으로도 4차 혁명시대에 맞추어 건설업계에도 IT기술에 대한 요구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기타 관련문의는 아키웹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아키웹 개요

건설 전문 웹에이전시 아키웹은 20년 건축 경험을 바탕으로 한 살아있는 시공사/건축사/자재사 전문 솔루션을 제공한다. 어떠한 형태의 웹사이트라도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으며 모바일웹, APP, 하이브리드앱 등의 모바일 플랫폼을 구현한다. 웹사이트 운영에 있어 최적의 안정성을 기반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추고 있다. 또한 웹/모바일 디바이스 기반의 디지털 컨텐츠를 직접 생산, 구현, 배포한다. 아키웹은 다양한 건축 관련 경험을 바탕으로 건축 컨텐츠 퍼블리싱 및 웹/앱 개발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다양한 경험과 풍부한 창의력을 기반으로 사업 목적에 가장 적합하고 최적화된 고품질의 홈페이지를 제작해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

웹사이트: http://www.archiweb.kr

연락처

아키타임즈
마케팅팀
신원석 팀장
1599-45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