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월드 브랜딩 어워즈, 애니멀리스 부문에서 애니멀 플래닛, 콩, 오리젠, 페디그리 및 위스카스 등 92개 업체가 수상의 영예 안아

뉴스 제공
World Branding Forum
2017-06-22 16:40
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오늘 오스트리아 빈의 호프부르크 궁전(Hofburg Palace)에서 열린 화려한 시상식에서 권위 있는 월드 브랜딩 어워즈의 애니멀리스 부문에 35개국 92개 브랜드가 ‘올해의 브랜드’로 명명되었다. 이 어워즈의 애니멀리스 부문은 애완동물 및 동물 브랜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시상식에서 애니멀 플래닛(Animal Planet), 퍼미네이터(FURminator), 힐스 프리스크립션 다이어트(Hill's Prescription Diet), 콩(KONG), 오리젠(ORIJEN), 페디그리(Pedigree), 펫플랜(Petplan), 퓨리나 프로 플랜(PURINA Pro Plan), 레드 딩고(Red Dingo), 테트라(Tetra) 그리고 위스카스(Whiskas)를 글로벌 수상자로 발표했다. 지역 수상자는 이퀴 트랙(Equi-Trek, 영국), 에비덴시아(Evidensia, 스웨덴), 프레스나프/막시 주(Fressnapf/Maxi Zoo, 독일) 및 호르제(Horze, 핀란드) 등이다.

국가 별 수상자로는 VIP 펫푸드(VIP Petfoods, 호주), 이온 펫(Aeon Pet, 일본), 아미가드(Amiguard, 스위스), 아반티(Avanti, 인도), 베네룩스(Benelux, 벨기에), CP 프리마(CP Prima, 인도네시아), 큐니픽 알파 프로(Cunipic Alpha Pro, 스페인), 돌리나 노테시(Dolina Noteci, 폴란드), 두바이 아쿠아리움/언더웨어 주(Dubai Aquarium & Underwater Zoo, 아랍에미리트), 어스 레이티드(Earth Rated, 캐나다), 이쿼사나(Equsana, 덴마크), 아이리시 로버(Irish Rover, 아일랜드), 저하이(JerHigh, 태국), 쥬웰 아쿠아리움(JUWEL Aquarium, 독일), 로드 루(Lord Lou, 네덜란드), 만프레드오브스웨덴(Manfred of Sweden, 스웨덴), 몽지(MONGE, 이탈리아), 머시(MUSH, 핀란드), 네이처브리지(NatureBridge, 중국), 오시(Oasy, 산마리노/이탈리아), 펫 러버스 센터(Pet Lovers Centre, 싱가포르), 펫센터(PetCenter, 체코), 펫츠앳홈(Pets At Home, 영국), 피피벤트(Pi-Pi-Bent, 러시아), 파워캣(Powercat, 말레이시아), 퍼피아(Puppia, 한국), 큐펫츠(Q-Pets, 홍콩), 로즈(Rogz, 남아공), 로얄 캐닌(Royal Canin, 프랑스), 톱 브리드(Top Breed, 필리핀), 베트메두니 비엔나(Vetmeduni Vienna, 오스트리아), YU (대만), 그리고 지위 피크(Ziwi Peak, 뉴질랜드) 등이 있다.

또한 4개 비정부기구(NGO) 즉, 보르네오 오랑우탄 생존재단(Borneo Orangutan Survival Foundation, 인도네시아), 데이비드 셸드리크 야생동물 재단(David Sheldrick Wildlife Trust, 케냐), 제인 구달 연구소(Jane Goodall Institute, 미국) 및 야생동물 친구 재단(Wildlife Friends Foundation, 태국)이 그 노력을 인정받았다.

이 상은 세계적으로 가장 저명한 브랜드 중 일부의 업적을 기념하는 것이며 독특한 점은 수상자들이 브랜드 가치, 소비자 시장 조사 및 일반대중의 온라인 투표 등 세 가지 능력에 따라 판정되며, 각각의 브랜드가 각자의 영역에서 ‘올해의 브랜드’로 명명되었다.

이 상은 브랜딩 커뮤니티와 소비자 이익을 추구하여 브랜딩 기준을 발전시키는데 전념하고 있는 세계적 비영리기관인 월드 브랜딩 포럼(World Branding Forum)이 주관한다. 월드 브랜딩 포럼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조직하고 후원하는 한편, 유수의 대학 및 박물관들과 공조해오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4백만 명이 방문하는 자체 웹사이트에 브랜딩 뉴스를 게시하고 있다.

월드 브랜딩 포럼의 회장인 리차드 로울스(Richard Rowles)는 “이 상의 애니멀리스 부문은 전 세계 애완동물 및 동물 브랜드의 업적에 찬사를 보내는 것”이라며 “소비자 투표가 최종 점수의 70%를 차지하기 때문에 수상 브랜드 기업들은 상을 받기 위해 고객들과 밀접한 관계를 구축해야만 했다”고 밝혔다.

월드 브랜딩 포럼의 최고경영자인 피터 펙(Peter Pek)은 “전 세계에서 애완동물과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 6만 명 이상이 35개국 800여 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투표한다”며 “수상 브랜드는 치열한 경쟁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는 오스트리아 라디오 FM4의 스튜어트 프리먼(Stuart Freeman)이 사회를 맡았다. 더 자세한 정보와 전체 수상자 리스트는 웹사이트 awards.brandingforum.org. 참조.

월드 브랜딩 포럼(World Branding Forum) 개요

월드 브랜딩 포럼(WBF)은 비영리 등록 글로벌 조직으로서 산업계와 소비자를 위해 브랜딩 표준 수준을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활동한다. WBF는 리서치, 개발, 교육, 인지도, 네트워킹, 원조활동 등의 광범위한 프로그램을 제작, 관리, 후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brandingforum.or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 브랜딩 어워드(World Branding Awards) 개요

이 상은 크게 세 부문으로 나뉜다. 글로벌 어워드(Global Award)는 국제적인 브랜드를 대상으로 시상되며 지역 어워드(Regional Award)는 지리학적인 지역을 대상으로, 내셔널 어워드(National Award)는 국가별 유명 브랜드를 대상으로 시상된다. 자세한 정보는 https://awards.brandingforum.or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6210060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randingforum.org/

연락처

월드 브랜딩 포럼(World Branding Forum)
피터 마이클스(Peter Michaels)
+44 (0) 20 3743 9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