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컨버전스랩, ‘사물인터넷 패러다임, 마케팅 전략 강의 Track’ 오픈

뉴스 제공
아이티컨버전스랩
2017-06-22 08:00
고양--(뉴스와이어)--아이티컨버전스랩(대표 연대성)이 사물인터넷 트렌드 및 전략에 관한 전문 교육 과정을 오픈하였다.

아이티컨버전스랩의 이번 교육 과정은 사물인터넷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미래 방향성과 전략 설계에 필요한 인사이트 제공에 목적을 두고 있다. 커리큘럼은 총 5시간 과정으로 △글로벌 IT패러다임의 이해 △사물인터넷 트렌드 및 추진 전략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사물인터넷 △사물인터넷 시대의 마케팅 △O2O&온디맨드의 전략 방향성 수립 △자유토론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티컨버전스랩 연대성 대표는 “현재의 글로벌 IT 비즈니스 시장은 기술력과 추진 속도를 넘어 시장 인사이트 기반의 방향성 수립이 중요한 시대로 접어들고 있다. IT 패러다임의 중심에 있는 사물인터넷(IOT)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X)에 관한 기업 임직원, 산업 연구원, 벤처/1인 기업을 위해 본 교육 과정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물인터넷 패러다임, 마케팅 전략 강의 Track’에 관한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아이티컨버전스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itcl21.com

연락처

아이티컨버전스랩
연대성
031-901-35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이티컨버전스랩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