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 렌터카, 아에로멕시코와 독점적인 글로벌 제휴 체결

아에로멕시코 웹사이트를 통해 특별 우대 요금으로 차량 렌트 가능

멕시코에서는 허츠와 파이어플라이, 타 국가에서는 허츠의 모든 브랜드 이용 가능

뉴스 제공
허츠
2017-06-27 08:30
서울--(뉴스와이어)--허츠 글로벌 홀딩스는 자회사인 허츠 코퍼레이션과 Avasa가 운영하는 허츠 멕시코, 그리고 멕시코의 대표 항공사인 아에로멕시코와 3자간 독점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아에로멕시코의 승객들은 항공사의 웹사이트와 콜센터를 통해 멕시코에서는 허츠와 파이어플라이를, 다른 국가에서는 허츠의 모든 브랜드(Hertz, Dollar, Thrifty 및 Firefly)를 가장 저렴한 요금으로 차량을 렌트 할 수 있게 되었다.

멕시코 국내에서 적용되는 허츠와 파이어플라이의 특별 요금은 전 공항에 있는 차량 렌탈 데스크에서 아에로멕시코의 탑승권을 제시하는 고객들에게도 제공되며, 허츠 멕시코는 아에로멕시코 브랜드 및 고객 우대에 관한 혜택을 자사 웹사이트와 모든 차량 렌트 업체의 공항 영업소에 게시하게 된다.

허츠의 글로벌 판매 담당 로버트 스튜어트(Robert Stuart) 부사장은 “허츠와 마찬가지로 아에로멕시코 역시 고객의 편의를 향상하고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 없이 혁신을 추구해온 기업이며, 이러한 멕시코의 선도적 항공사가 승객들에게 허츠, 달러, 쓰리프티, 파이어플라이의 차량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한 독점적인 글로벌 렌터카 공급자로서 허츠를 선정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이제 여행객들은 아에로멕시코 웹사이트에서 새로운 렌터카 예약 시스템을 통하여 클릭 몇 번만으로 간편하게 항공편과 차량을 예약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허츠 코퍼레이션의 프렌차이즈 파트너인 허츠 멕시코의 모이세스 베하르(Moises Behar) 최고 경영자는 “허츠 및 파이어플라이의 차량과 서비스를 아에로멕시코의 국제선 및 국내선 승객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이번 멕시코 국적 대표 항공사와의 제휴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마케팅 협력의 일환으로 아에로멕시코 승객들에게 특별 프로모션과 독점적인 차량 렌트 혜택을 정기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또한 아에로멕시코의 CRO(Chief Revenue Officer: 최고 매출 책임자)인 안코 반 더 워프(Anko van der Werff)는 “허츠와의 독점 제휴를 통해, 가장 경제적인 요금으로 수준 높은 렌터카 서비스를 아에로멕시코의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확대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고객 경험의 차원에서 볼 때 토털 여행 개념에 집중한 아에로멕시코의 전략이 큰 효과를 보고 있으며 판매채널을 통한 렌터카 초기 예약도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 또한 휴가 여행객과 상용 출장객들로부터 아에로멕시코의 웹사이트를 통해 간편하게 렌터카를 추가할 수 있다는 호의적인 반응을 얻고있다”고 밝혔다.

아에로멕시코는 멕시코와 미주, 카리브해, 유럽 및 아시아지역 84개 목적지에 운항하며 연간 2천만명 이상의 승객에게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수의 국제선 항공사이다.

허츠 글로벌 홀딩스(Hertz Global Holdings) 개요

허츠 글로벌 홀딩스는 북미, 유럽,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호주, 아프리카, 중동, 뉴질랜드 등 약 150개국 9,980개 영업소를 통해 허츠(Hertz), Dollar, Thrifty, Firefly 렌터카 브랜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미국 내 약 1,635개 공항 지점, 그 외 전 세계 약 1,320개 공항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공항 렌터카 기업이다. 허츠 글로벌 홀딩스는 Adrenaline, Dream, Green, Prestige 컬렉션 차량과 Hertz Gold Plus Rewards, NeverLost®, Carfirmation, Mobile Wi-Fi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량 임대 및 관리 부문 선두 기업인 Donlen Corporation을 자회사로 두고 있는 허츠 글로벌 홀딩스는 시간제 카쉐어링 비지니스인 Hertz 24/7을 운영하는 한편, Rent2Buy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을 판매하고 있다. 허츠 글로벌 홀딩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에로멕시코 (Aeromexico) 개요

Grupo Aeroméxico, S.A.B. de C.V.는 멕시코 민간 항공 운영과 승객 보상 프로그램(passenger loyalty program)을 운영하는 계열사들을 거느린 지주회사이다. 멕시코의 대표적 항공사 Aeroméxico는 하루 600편 이상의 항공편을 운항하며, 메인 허브는 멕시코시티국제공항의 제2청사이다. 현재 멕시코 국내 44개 취항지와 미국 내 19개, 남미 15개, 캐나다 4개, 유럽 4개 및 아시아 지역 4개 취항지를 포함하여 3개 대륙에 걸쳐 총 80여 개 취항지를 운항하고 있다. SkyTeam 항공 얼라이언스의 창립 회원사이기도 한 Aeroméxico는 20개의 스카이팀(SkyTeam) 제휴 항공사를 통해177개국 1,000여개의 취항지를 운항하고 있으며 전세계 636개의 프리미엄 공항 라운지 이용을 포함한 다양한, 승객 우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Aeroméxico는 또한 Delta Air Lines, Alaska Airlines, Avianca, Copa Airlines 및 WestJet와의 항공기 코드셰어를 통해 미국, 브라질, 캐나다, 콜롬비아 및 페루 지역 승객들을 위한 폭넓은 항공편 연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에로멕시코 웹사이트: http://aeromexico.com

웹사이트: http://www.hertz.co.kr

연락처

허츠 코리아
한지우
02-6327-3013
이메일 보내기

대표전화
1600-2288

Hertz Int’l Media Relations
(844) 845-2180
+1 239-301-6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