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코드제로 A9’ 설문조사 이벤트 실시

코드제로 핸디스틱 청소기 신제품 출시 기념

설문 참여 고객 대상 던킨도너츠 1만원 교환권 증정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17-06-22 13:38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가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 신제품 ‘코드제로 A9’ 출시를 기념해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LG전자는 LG 코드제로 A9 구매고객에게 던킨도너츠 1만원 교환권을 증정한다. 행사 모델은 새로 출시된 LG 코드제로 핸디스틱 A9의 S96시리즈 전 모델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30일(금)까지 행사 모델 구매 후 7월 5일(수)까지 설문조사에 응하면 된다.

설문조사는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LG전자는 응답 후 제품 등록을 완료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대상 모델 및 이벤트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는 세계 최고 수준의 흡입력을 갖춘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 코드제로 A9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LG전자의 독자적인 기술로 크기는 작지만 고성능을 갖춘 ‘스마트 인버터 모터 P9’을 탑재했다.

이 모터는 140와트(W)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초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청소한다. 모터가 청소기 내부에서 분당 최대 11만5천번 회전하는데 이는 항공기의 제트엔진보다 16배 빠른 수준이다. 또한 흡입구를 직접 구동시키는 모터가 분당 약 960회 회전해 일반 유선청소기만큼 바닥 먼지를 강력하게 빨아들인다.

LG 코드제로 A9은 강력한 흡입력을 오랫동안 유지하도록 LG전자가 독자 개발한 ‘2중 터보 싸이클론(Axial Turbo Cyclone™)’ 기술이 적용됐다. 2단계의 강력한 회오리바람이 제품 내부에 먼지가 쌓이지 않게 해 흡입력을 오래동안 유지시킨다.

이 제품은 무게 중심을 최적화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장롱 위나 소파 밑 등 집안 곳곳을 청소해도 팔과 손목이 편안하다. 또한 원터치 컨트롤러를 탑재, 버튼 한 번으로도 모든 기능을 조작할 수 있다. LG전자는 코드제로 A9으로 대한인간공학회가 주관하는 ‘제17회 인간공학디자인상’에서 ‘최고혁신상(Best Innovation Award)’을 수상하며 그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LG 코드제로 A9은 벽에 못을 박지 않아도 설치할 수 있는 간편충전대로 원하는 곳 어디든 보관이 가능하다. 착탈식 듀얼배터리로 최대 80분까지 끊김 없이 청소할 수 있고 4단계 길이조절 연장관으로 청소기의 길이를 90cm부터 112cm까지 조절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대행
커런트코리아
최수연
02-3210-27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