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자동차 제조 공장 줄줄이 가동 중지

호주의 10개 자동차 제조 공장 가동중지··· 최대 규모 자동차 설비 매각 개시

2017-06-22 13:20
암스테르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코 인더스트리얼 애퀴지션즈(Hilco Industrial Acquisitions B.V.)(www.hilcoind.com)가 거대 규모의 기계 및 설비 자산 매각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호주의 자동차 제조 공장 가동 중지작업을 효율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오늘 발표했다. 최근 호주에 마지막까지 남아있던 도요타 자동차 제조 공장 가동 중지가 이번 매각의 계기가 되었다.

이번 유례없는 대규모 자동차 설비 매각에는 호주에서 60년 넘게 운영해 온 자동차 제조 관련 주요 생산 업체들이 포함되어 있다. 알루미늄 캐스팅, 열처리 장비, 엔진라인 기계가공, 조립, 로봇 자동화, 프레스, 압출기, 플라스틱 주입 몰딩 기기, 용접 라인, 플랜트 서비스 등을 포함한 모든 설비의 매각은 각 생산 업체에서 수의 계약(private treaty)을 통해 진행된다. 주요 기기 및 설비 아이템 일부는 힐코의 합작 파트너사 그레이즈 온라인(Grays Online, www.graysonline.com)이 온라인 경매를 실시하여 매각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자동차 제조설비 매각을 위한 특별 웹사이트(: www.australia-automotive.com) 또는 (#australiaautomot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주요 설비가 매각 대상에 포함되며 공장이 공식 폐쇄되는 2017년 10월 3일까지 진행된다. 협상 및 매각은 즉시 시작되고 매각 대상 설비는 예약 후 직접 방문해서 살펴볼 수 있다. 예약은 언스트 로스트 오네스(Ernst Rost Onnes, erostonnes@hilcoglobal.com)에게 문의하면 된다.

로버트 불랜드(Robert Bouland) 힐코 최고경영자는 “이번처럼 대규모의 최첨단 제조 설비 매각은 유례없는 일이다”고 말했다. 그는 “호주의 자동차 공장이 문을 닫게 된 것은 유감이지만 이번 매각은 주요 설비를 구입해 시설을 확장하려는 다수의 생산 업체에게 아주 중요한 기회이다”며 전 세계적으로 수요가 많고 특히 아태 지역 및 유럽의 수요량이 높다고 말했다. 이어 “공개 매각이 시작되면 북미 업체들의 관심도 빠르게 높아질 것이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매매는 즉시 개시되며 모든 범주의 자동차 생산 설비가 수의 계약 대상이다. 주요 제조업체 및 판매업체는 도요타 알토나 자동차 제조 공장(Toyota Altona Car Manufacturing Plant) 도요타 고세이 호주법인 (Toyoda Gosei Australia), 컨티넨탈 호주법인(Continental Pty Ltd), 브리텍스 차일드케어(Brixax Childcare), 메탈사 호주법인(Metalsa Australia), ROH 오토모티브(ROH Automotive), 도요타 보쇼쿠 호주법인(Toyota Boshoku Australia), 샤시 브레이크 인터네셔널(Chassis Brakes International), 덴소 오토모티브 시스템즈 호주법인(Denso Automotive Systems Australia) 등이다.

시설 조사를 위한 약속을 잡거나 판매 대상 자산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또는 수의 계약 매각 절차에 관한 구체적인 정보를 알려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면 된다.
언스트 로스트 오네스(Mr. Ernst Rost Onnes)(toyota@hilcoglobal.com)로 연락하거나 www.australia-automotive.com 또는 #australiaautomotive를 팔로우 하면 된다.

힐코 인더스트리얼(Hilco Industrial) 개요

힐코 인더스트리얼 애퀴지션즈(Hilco Industrial Acquisitions B.V.)(www.hilcoind.com)는 기계, 장비, 재고품의 경매와 수의 계약 매매를 전문으로 하여 산업자산 매입 및 처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제조, 도매 및 유통 업체 등 광범위한 분야 산업 자산을 판매한다. 힐코 인더스트리얼은 현장, 온라인, 결합 인터넷 방송 경매뿐 아니라 수의 계약 매매 방식으로 자산을 구입, 판매한다. 회사는 요금이나 수수료를 받고 매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위험성이 있는 시설에 자본을 투자하고 때로는 자산을 인수하거나 보증을 제공하기도 한다. 힐코 인더스트리얼은 국제 시장에서 사업자산에 대한 가치 부여, 수익화 및 자문 솔루션을 제공하여 자산을 극대화하는 선도적 기업인 일리노이주 노스브룩에 기반을 둔 힐코 글로벌(Hilco Global)(www.hilcoglobal.com)의 자회사이다. 힐코 인더스트리얼(Hilco Industrial LLC)과 CBI(코어 비즈니스 인더스트리즈[Core Business Industries])는 2014년 낡은 산업 자산을 매입하고 더 이상 필요 없는 시설을 청산하여 수익성 있는 운영을 계속하게 하기 위해 힐코 인더스트리얼 애퀴지션즈(암스테르담)라는 합작회사를 설립했다. 힐코 인더스트리얼 애퀴지션즈는 유럽, 아시아 및 호주에 있다.

그레이즈 온라인(GraysOnline) 개요

그레이즈 온라인(GraysOnline)(www.graysonline.com)은 제조업체와 유통업체로부터 직접 공급 받아 매우 광범위한 산업용, 소비자용 및 상용 제품을 판매하는 호주 최대 산업 및 상용 제품 온라인 경매 업체이다. 그레이즈 온라인은 구매자들에게 높은 가치와 편의를 제공하고 판매업체들에게는 효율적인 판매 채널을 제공하여 자산의 가치를 드러내게 한다. 그레이즈 온라인의 판매 플랫폼과 최고수준의 고객 서비스는 쉽고, 효율적이며 공정하고 투명하게 상품을 구입하고 판매하게 해준다. 그레이즈 온라인은 거의 100년 동안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시켜 왔다. 그레이즈 온라인은 시드니, 멜버른, 애들레이드, 브리즈번, 다윈, 퍼스, 오클랜드, 크라이스트처치에 본사를 두고 호주 및 뉴질랜드 전역에 걸쳐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약6만 평방미터 규모의 창고와 12만 평방미터의 야적장 외에 38개 이상의 소규모 사이트와 지역 저장소가 있다. 회사는 국제 네트워크를 통해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및 유럽의 구매자와 판매자들에게 접근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62100511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coind.com

연락처

힐코 글로벌(Hilco Global)
게리 엡스타인(Gary C. Epstein)
부사장/최고 마케팅책임자
gepstein@hilcoglobal.com
+1 847 418 2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