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먼 세가스 ARM 최고경영자, 소프트뱅크 그룹 이사진에 합류

뉴스 제공
ARM Holdings plc
2017-06-22 11:55
케임브리지,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RM 홀딩스(ARM Holding plc)가 오늘 도쿄에서 열린 소프트뱅크 그룹(Softbank Group, 이하 SBG)의 제37차 연례 주주총회에서 ARM 홀딩스 최고경영자인 사이먼 세가스가 이사회 임원으로 공식 임명되었다고 오늘 발표했다.

SBG는 기업 경영을 강화하고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신규 이사회 임원 후보자를 발표한 바 있으며 2016년 소프트뱅크가 ARM을 320억달러에 인수한 뒤에 세가스가 임명되었다.

세가스는 “혁신의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흥미진진한 이 때 소프트뱅크 이사진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소프트뱅크는 혁신을 통해 칩에서 클라우드까지 모바일 컴퓨팅 방식을 변화시켰다. 이 과정에서 ARM 역시 공동 플랫폼 전반에 걸쳐 스마트, 커넥티트 IoT(사물인터넷) 세상을 만들어가고 있다. 이는 소프트뱅크 비전의 핵심이며 앞으로 동료들과 협력하여 비전을 현실화하려고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SBG의 37회 연례 주주총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s://goo.gl/WWrLT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이먼 세가스(Simon Segars)

사이먼 세가스는 지난 25년 동안 기술업계 혁신의 한 가운데서 세계 최초 디지털 모바일 전화의 초기 ARM 프로세스 개발을 이끌었다. 현재는 사회, 경제, 교육, 건강 등 다양한 분야에서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스마트 및 커넥티드 기술을 실현한다는 ARM의 비전을 추구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2013년 7월 최고경영자로 선출되기 전에는 ARM의 엔지니어링 및 사업개발팀의 리더 역할을 수행했다. 캘리포니아 실리콘 밸리를 기반으로 미국, 유럽, 중국 등지의 세계적인 기술 허브에서 업계 리더와의 만남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다.

소프트뱅크 그룹 이사회뿐만 아니라 글로벌 반도체 얼라이언스(Global Semiconductor Alliance, GSA), 일렉트릭 시스템 디자인 얼라이언스(ESD Alliance)의 이사회 멤버이자 돌비 연구소(Dolby Laboratories, Inc)의 비집행 총괄을 역임하고 있다.

ARM 개요

ARM 테크놀로지는 인간 생활과 기업 운영 방식을 바꾸는 컴퓨팅, 커넥티비티 혁명의 중심에 있는 기업이다. 에너지 효율이 높고 고도화된 프로세서가 천 억개 실리콘 칩에 적용되어 인텔리전스(정보화)를 가능케 하며 스마트폰, 슈퍼컴퓨터 센서에 적용되어 제품을 안전하게 작동시킨다. 굴지의 기업을 비롯한 1000여개 협력업체와 함께 칩, 네트워크, 클라우드 등 모든 분야에서 ARM 혁신을 이루어 가고 있다.

소프트뱅크 그룹 개요

소프트뱅크 그룹은 정보혁명을 이끄는 유수의 글로벌 테크놀로지 기업이다. 소프트뱅크 그룹은 지주회사인 소프트뱅크 그룹(TOKYO: 9984)을 비롯하여 고도의 무선통신, 인터넷 서비스, 인공지능, 스마트 로보틱스, IoT, 클린 에너지 기술업체 등 다양한 분야의 자회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6년 9월, ARM 홀딩스가 소프트뱅크 그룹에 인수되었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62000662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rm.com/

연락처

ARM 홀딩스(ARM Holdings) 홍보대행
엘리자 월시(Eliza Walsh)
arm@allison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