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착한 샘플 이벤트’ 실시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프리메라 베스트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샘플링 이벤트

평소 사용해 보고 싶었던 프리메라의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샘플링 이벤트 전개

프리메라의 베스트 셀러 스킨 케어부터 맨 라인 인기 제품, 여름철 필수 선블록 등 풍성하게 구성

뉴스 제공
프리메라
2017-06-22 09:22
서울--(뉴스와이어)--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여름철 피부관리를 위한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러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착한 샘플 신청 서비스’를 진행한다.

6월 중순부터 진행중인 프리메라 ‘착한 샘플 이벤트는 평소 사용해보고 싶었던 프리메라의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본 이벤트를 통해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는 ‘페이셜 마일드 필링’,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를 위한 ‘미라클 씨드 에센스’, 100% 천연유래 성분의 유기농 안티에이징 세럼인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풍부한 수분감으로 하루종일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등 여름철 뜨거운 태양에 지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제품들과 땀과 물에 강한 ‘스킨 릴리프 워터 프루프 선블록’, 여성과는 다른 남성들의 보습을 책임지는 ‘맨 워터리 크림’ 등 총 6종의 프리메라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신청 방법은 프리메라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원하는 제품을 최대 2개까지 선택하면모바일을 통해 교환권이 발송된다. 교환권 수령후 2주 내로 전국 백화점 내 프리메라 매장과 명동, 삼성동 파르나스몰의 플래그쉽스토어에서 샘플을 교환하면 된다. 매장에서 신규 가입시 선택한 제품의 15ml 대용량 샘플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평소 사용해보고 싶던 프리메라의 제품들을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 ‘착한 샘플 신청 이벤트’는 7월 23일까지 진행되며, PC와 모바일모두 참여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primera.co.kr

연락처

프리메라
080-023-5454

홍보대행
커뮤니크
오현정 과장
02-788-73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