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I, 2017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모바일 앱 개발 플랫폼 부문 ‘챌린저 기업’에 선정

뉴스 제공
DSI
2017-06-21 13:40
캔자스시티, 미주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 경제에 모바일 우선의 클라우드 공급망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지털 공급망 플랫폼(the Digital Supply Chain Platform™) 업체인 DSI(DSI®)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Gartner Magic Quadrant)의 모바일 앱 개발 플랫폼(Mobile Application Development Platforms, MADP) 부문에 5년 연속으로 등재됐다고 20일 발표했다. 올해는 챌린저(Challenger )군으로 선정돼 중요한 진전을 이뤄냈으며 실행능력(Ability to Execute) 면에서 세 번째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매트 맥그로우(Matt McGraw) DSI 사장 겸 CEO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모바일 앱 개발 플랫폼 부문에서 챌린저군에 선정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디지털 경제에서 모든 것의 인벤토리에 관련해 우리 고객들이 성공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 DSI의 임무이다. 우리는 언제나 모바일 우선 앱이 디지털 공급망 실행의 키라고 생각해왔다. 고객들은 디지털 공급망 전략을 개발하는 데 소비자 경험이 가장 중요하다는 점을 깨닫고 있다. 우리의 앱 개발 플랫폼(MADP)과 디지털 공급망 앱스토어(Digital Supply Chain App Store™)에서 제공하고 있는 200여 가지의 앱을 통해 우리는 고객들이 새로운 디지털 경제를 위해 그들의 공급망을 변환하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DSI는 광범위한 고객층과 평균 이상의 고객만족도에서 증명하듯이 검증된 실행능력을 바탕으로 챌린저군에 상향 등재된 것이라 확신한다. 2017 MADP 부문에 선정된 업체들 가운데 DSI는 디지털 공급망에 독자적으로 주력하고 있으며 이 분야에 전문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DSI는 다음을 제공한다.

· 공급망 노하우
· 공급자로부터 고객에게 제공되는 모바일 우선 앱
· 도입 및 맞춤화된 ROI용 툴
· 앱 및 운영 가시성에 대한 통찰
· 배치 및 통합 옵션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 열람(View a copy of the Magic Quadrant)

DSI 개요

DSI는 디지털 경제를 위해 모바일 우선의 클라우드 공급망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지털 공급망 플랫폼(Digital Supply Chain Platform™) 회사다. 자세한 정보는 www.dsiglobal.com 참조. www.supplychainappstore.com 에서 공급망 기능에 따라 분류 및 ERP에 의해 검색 가능한 수백 가지의 앱을 찾을 수 있다.

면책조항: 가트너는 해당 연구보고서에서 언급된 어떤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들에게 가장 높은 등급이나 해당 평가를 받은 공급업체만을 선택할 것을 권고하지 않는다. 가트너 연구보고서는 가트너 연구 조직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을 진술한 것으로 인식되지 않아야 한다. 가트너는 특정 목적을 위한 상품성 또는 적합성에 대한 모든 형태의 보증을 포함해 이 보고서에서 표현되거나 암시된 모든 보증에 대해 책임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6200052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siglobal.com/

연락처

DSI
브렛 하몬드(Brett Hammond)
콘텐츠/디지털 전략이사
816-416-5116
brett.hammond@dsi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