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노비아 inno3D,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 2017’ 참가

Inno3D 지포스 그래픽 카드 홍보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축하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아이노비아
2017-06-21 10:00
서울--(뉴스와이어)--(주)아이노비아(대표이사 오성주)가 2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엔비디아(지사장 이용덕) 지포스 데이(NVIDIA GEFORCE DAY) 2017’에 참가해 inno3D를 홍보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 등록한 관람객들은 오전 11시부터 입구에 마련된 부스에서 입장을 위한 등록이 가능하고 정오부터 inno3D 부스에서 진행되는 온, 오프라인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inno3D 부스는 등록을 마치고 오른쪽 출입구로 들어서면 바로 왼쪽에 있다.

inno3D 부스에 도착하면 먼저 현장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에어볼 추첨기에서 한 개의 공을 뽑아 inno3D 부스에 보여주고 공을 반납하면 행사장 투어에 매우 유용한 inno3D 쇼핑백과 함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다음으로 inno3D 부스나 inno3D 그래픽카드를 선명하게 사진 촬영한 후 부스에 비치되어 있는 POP의 내용을 읽어 본 다음, 왼쪽 하단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행사 내용을 확인하고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하면 inno3D 지포스 GTX 1060 X2 D5 3GB, 오버워치 오리지널 CD 패키지와 스카이디지탈(대표이사 배정식)에서 협찬한 NKEYBOARD NKEY Tc RGB 텐키리스 등의 경품으로 구성된 알찬 선물을 증정한다.

온라인 이벤트 응모는 촬영한 사진과 함께 inno3D 부스 또는 제품에 대한 소감을 작성해서 올린 게시물의 url을 inno3D Korea 페이스북의 행사 페이지에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inno3D Korea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노비아는 이번 지포스 데이의 성공적인 개최와 inno3D 홍보를 위해 ‘Ultimate Gaming‘이라는 inno3D의 슬로건과 ‘Ultimate GeForce’라는 엔비디아의 슬로건이 한데 어우러진 튜닝 시스템을 구현하여 보는 재미와 즐거움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시스템에는 스카이디지탈 협찬 NKEYBOARD NKEY R5 RGB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블랙, 청축), NKEY G510 스파크 게이밍 마우스, NKEY N패드 770 게이밍 장패드가 사용된다.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 2017 관련 자세한 내용은 행사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inno3D 이벤트는 inno3D Korea 페이스북에서 찾아볼 수 있다.

아이노비아 개요

아이노비아는 2005년 7월 탄생한 젊은 벤처기업이다. IT기기, 네트워크 장비 수출을 주 사업 영역으로 하며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국내 사업 등 사업 다각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회사의 발전을 이웃과 나눔으로써 같이 더불어 가는 따듯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기도 하다. 품질 제일주의, 고객 만족 제일주의로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노력 또한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 다양한 제품의 개발과 해외 시장에서의 신뢰를 바탕으로 아이노비아는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고 있다. 고객과 함께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inno3D(inno3D,iChiLL), Mach 그래픽카드 등이 있다.

행사 안내 페이지: http://forums.geforce.co.kr/index.php?mid=news&doc...
inno3D Korea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inno3dkorea/posts/64277383...
(주)아이노비아 마케팅 채널: http://www.inoviakr.com/

웹사이트: http://www.inovia.co.kr/

연락처

아이노비아
마케팅
엄상필 팀장
02-6309-1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