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의자 브랜드 최초 상기도 1위 차지

마크로밀 엠브레인 광고효과 조사 결과 28.5% 응답률로 의자 브랜드 최초 상기도 1위

추가 구매 의향 브랜드 조사 결과에서도 다양한 연령주기 별 응답률 1위 기록

캠페인 인지 및 선호 증대로 최근 3년간 연평균 약 29%의 매출 성장 및 최대 매출액 경신

뉴스 제공
시디즈 코스피 134790
2017-06-21 09:14
평택--(뉴스와이어)--의자 전문 브랜드 중 소비자에게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시디즈’인 것으로 나타났다.

시장조사 전문기업 마크로밀 엠브레인이 20대~40대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광고효과 측정 조사 중 의자 브랜드 최초 상기도를 묻는 질문에서 퍼시스 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전체 답변자 중 28.5%의 응답률을 보이며 1위를 차지했다.

최근 의자를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추가 구매할 의향이 있는 브랜드를 묻는 질문에서도 사무/학습용 36.6%, 유아용 30.4%, 초등학생용 38.2%, 중/고등학생용 33.7%의 응답률로 1위를 기록하며 다양한 연령주기 별 의자 구매의향 또한 높게 나타나는 것으로 조사됐다.

시디즈는 2015년부터 ‘의자가 인생을 바꾼다’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에피 어워드 코리아 2016’에서 국내 최초의 그랑프리를 수상하는 등 뛰어난 마케팅 전략을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이번 조사에서도 소비자의 76.8%가 시디즈의 키 메시지에 공감하고 있다고 답변했으며 67.8%가 ‘의자가 인생을 바꾼다’는 광고카피에 호감을 보였다.

이러한 소비자의 캠페인 인지 및 선호도 증대는 브랜드 성과에도 기여해 최근 3년간 연 평균 약 29%의 매출 성장률을 보이며, 작년 한해 1,410억 원의 역대 최대 매출액을 경신한 바 있다.

시디즈는 좋은 의자를 만들어 보다 많은 이들이 널리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의지와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에 대한 호감으로 이어져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1위 의자 전문 브랜드로서 좋은 의자의 중요성을 환기시키고 소비자들의 일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디즈(SIDIZ) 개요

좋은 의자를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출발한 시디즈는 국내 판매 1위 및 수출 판매 1위의 의자 전문 브랜드이다. 시디즈는 국내 기업 최초로 세계 3대 디자인상 (REDDOT, IDEA, IF) 을 받으며 세계적으로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안성, 평택 등 국내 공장에서 의자에 필요한 모든 부품을 생산 및 가공하고 있으며, 의자만을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하는 R&D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시디즈는 전 제품에 세계적인 친환경 인증제도인 그린가드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친환경 경영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 밖에 시디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블로그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sidiz.com

연락처

시디즈 홍보대행
KPR
신초하 AE
02-3406-22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