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서울시립 도심권50플러스센터, ‘KB골든라이프 인생설계 아카데미’ 개최

뉴스 제공
KB국민은행
2017-06-21 08:24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6월 20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도심권50플러스센터에서 ‘KB골든라이프-도심권50플러스 인생설계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도심권50플러스 인생설계 아카데미’는 은퇴 후 제2의 인생을 새롭게 시작하는데 필요한 인생설계, 관계설계, 재무설계, 경력설계 등을 지원하는 중장년 맞춤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KB국민은행과 도심권50플러스센터가 공동 주관하여 총 4회차 강의로 진행되며 수료자에게는 수료증이 수여된다.

우재룡 한국은퇴연구소장의 50+‘인생설계’ 강의를 시작으로 2회차에는 자가진단(버크만)을 활용하여 자신의 사회적 성향을 파악하고 은퇴 이후의 ‘관계설계’을 재설정할 수 있는 시간이 준비되었다.

3회차에는 은퇴 후 부동산 관리와 사회보장제도 활용법을 통해 ‘재무설계’의 중요성을 배우고, 마지막 4회차에는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워크샵 및 버킷리스트 작성 등 인생2막의 ‘경력설계’ 과정으로 진행됐다.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고객의 은퇴·노후 준비 및 풍요로운 노후생활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활동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은행
브랜드전략부
박경진 차장
02-2073-71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