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퍼트컨설팅, 글로벌 HRD 회사인 윌슨러닝과 사업계약 체결

뉴스 제공
엑스퍼트컨설팅
2017-06-21 08:00
서울--(뉴스와이어)--㈜엑스퍼트컨설팅(대표 김정문)이 16일(금) 글로벌 HRD 회사인 윌슨러닝과 사업계약을 체결했다.

엑스퍼트컨설팅은 지난 23년 동안 축적해 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HRD(인적자원개발, Human Resources Development), HRM(인적자원관리, Human Resource Management) 컨설팅 및 NCS(국가직무능력표준, National Competency Standards), 집체교육, 원격교육, 이러닝, 출판사업, 채용 컨설팅, 연수원 사업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는 HR 토탈 솔루션 회사다. 이번 사업계약 체결을 통해 글로벌 사업 부분 또한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사업을 총괄하는 엑스퍼트컨설팅 HPI본부의 박선경 상무는 “이번 사업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전 세계의 다양한 케이스와 컨텐츠를 국내에 전파하며 이를 통해 국내 기업들의 실질적인 성과 향상을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엑스퍼트컨설팅과 사업계약을 체결한 윌슨러닝은 지난 50년간 전 세계 세일즈, 리더십 분야에서 조직의 성과 향상과 인재 육성에 탁월한 성과를 보여온 글로벌 기업이다.

윌슨러닝은 현재 전 세계 50개국에서 리더십, 코칭, 성과 관리, B2C·B2B 세일즈, 서비스 교육을 통해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윌슨러닝 아시아퍼시픽의 데이비드 부사장은 “이번 사업계약 체결을 통해서 전 세계 고객들이 만족하고 있는 윌슨러닝의 컨텐츠를 한국 기업들과 글로벌 파트너사에게 제공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기회와 성과 창출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대가 크다”며 “엑스퍼트컨설팅이라는 한국 1등 기업과 비즈니스를 하게 되어 아시아에서의 사업 확장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강한 믿음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윌슨러닝의 다양한 해외 컨텐츠는 2017년 8월 24일 엑스퍼트컨설팅 대부도 연수원에서 열리는 2018년 프로그램 설명회를 통해서 본격적으로 국내에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윌슨러닝의 데이비드 부사장이 직접 참석하여 윌슨러닝의 솔루션 및 글로벌 L&D(Learning & Development) 사례를 공유하고 설명할 예정이다.

엑스퍼트컨설팅 개요

엑스퍼트컨설팅은 1994년 6월에 설립되어 현재는 HRD, HRM 컨설팅 및 NCS, 집체교육, 원격교육, 이러닝, 출판사업, 채용컨설팅, 연수원 사업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지난 23년 동안 축적해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사의 경쟁력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특히 170명의 HR 전문가 및 산업 전문가 그룹이 고객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개발을 하고 있다. 엑스퍼트컨설팅이 컨설팅 등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는 고객사 수는 연평균 500여 조직으로 인적자원 솔루션 개발 파트너로 가장 먼저 찾고 있는 컨설팅 기관이며, HR 전분야에 걸쳐 연간 3,000 건 이상의 프로젝트 노하우로 조직의 실질적인 성과향상을 지원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xc.co.kr

연락처

엑스퍼트컨설팅
사업력강화컨설팅팀
박호현 팀장
02-2152-38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