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소랩, 정동랩 1주년 맞이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2017-06-20 11:00
서울--(뉴스와이어)--커피자연주의 루소의 플래그십 카페 루소랩 정동이 오픈 1주년을 맞아 20일부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루소랩 정동의 ‘첫 돌 기념’ 이벤트는 지난 1년 동안 큰 사랑을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행사로 커피와 브런치를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2만 8천원 상당의 루소 텀블러를 증정한다.

루소 텀블러는 스텐레스 스틸로 제작되어 보냉, 보온이 탁월하며 무더운 여름철 시원한 커피나 물을 휴대하기에 편리하다.

루소랩은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추구하며 이를 알리고자 2009년 국내 최초 SCAA 인증 큐 그레이더(Q-grader) 교육기관으로 시작됐다. 이후 2011년 루소랩 청담을 오픈하며 스페셜티 로스터리 카페로 자리잡았다. 지난 6년간 소개한 커피가 140여종에 이른다.

특히 지난해 문을 연 정동랩은 루소랩 최초로 베이커리 키친을 갖춰 커피와 함께 다양한 브런치, 매장에서 직접 만든 디저트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매장 내 별도의 교육 공간을 갖춰 핸드드립, 커핑 클래스 등 다양한 교육을 무료로 진행해 커피 문화를 전파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루소랩은 커피를 하나의 문화로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온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좋은 커피를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동랩의 ‘첫 돌 기념’ 이벤트는 6월 20일부터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씨케이코퍼레이션즈 개요

1994년에 설립된 씨케이 코퍼레이션즈는 무역업을 통해 얻은 글로벌 커피 비즈니스 경험을 기반으로 2004년부터 본격적인 원두커피 제조사업을 시작, 연간 2,300톤 이상을 생산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원두 전문 제조업체다. 프리미엄 원두 커피 브랜드 커피자연주의 루소(LUSSO)와 커피 전문 유통 브랜드 어라운지(ArounZ)를 운영하고 있다.

루소랩: http://www.lussolab.co.kr

웹사이트: http://www.ckcorporations.co.kr

연락처

씨케이코퍼레이션즈
루소지원팀
신현승 대리
02-2056-76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