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 지마켓 슈퍼딜 오픈

뉴스 제공
스포맥스
2017-06-19 16:31
서울--(뉴스와이어)--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가 여름을 맞이하여 몸매관리를 위한 다이어트 쉐이크 상품을 중심으로 지마켓 기획전을 오픈했다. 그중 프리미엄 다이어트 쉐이크인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는 6월 20일(화)에 온·오프라인 최저가로 지마켓 슈퍼딜에 오픈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마켓 슈퍼딜에 참가한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는 낙농 선진국인 덴마크산 우유 원료를 사용한 최고급 다이어트 쉐이크다. 휴대성과 편리성을 선호하는 여성 소비자의 성향에 맞춰 팩형식으로 디자인된 상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다이어트의 적인 당 함량을 1g 미만으로 구성하여 여름에 맞는 핫바디를 가꾸는 데 있어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2017 썸머 핫바디 프로젝트’란 타이틀로 기획된 지마켓 기획전에는 가성비가 높은 데일리 단백질쉐이크 750g를 정가 대비하여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데일리 단백질쉐이크는 더운 날씨에 자칫 부족하기 쉬운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 칼슘 등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함유하여 건강한 몸매를 가꿀 수 있게 도와준다.

지마켓에서는 5만원 이상 결제 시 카드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제휴카드로 결제할 경우에는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스포맥스는 즐거운 여름을 위해 노력 중인 다이어터들이 간혹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으로 인해 건강을 챙기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며 더운 날씨에도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영양과 맛을 모두 갖춘 스포맥스의 다이어트 쉐이크로 즐거운 몸매관리를 하길 바라는 마음에 기획했다고 밝혔다.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의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 지마켓 슈퍼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지마켓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omax.kr

연락처

스포맥스
마케팅팀
최태섭 사원
070-4349-52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