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에스F&B 보돌미역, 일산다문화교육센터 결혼이주여성 및 이민자 위한 한국어 교육 지원

2017-06-19 13:52
고양--(뉴스와이어)--㈜비엔에스F&B 보돌미역(대표 변영걸, 김지연)이 일산다문화교육센터(센터장 김선영)의 결혼이주여성 및 이민자를 위한 한국어 교육을 지원하기로 했다.

㈜비엔에스F&B 보돌미역이 일산다문화교육센터를 후원함으로써 2017년 400여명의 결혼이주여성 및 이민자들이 한국사회 적응 및 한국어 교육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비엔에스F&B 보돌미역 변영걸 대표는 “한국어와 한국문화가 낯선 다문화 학습자들에게 더 많은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후원하게 됐다”며 “교육을 통해 이주민들이 한국사회에 건강하고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일산다문화교육센터 김선영 센터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다문화인들이 한국 사회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었으며 일산다문화교육센터의 이민자들이 한국사회에 정착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다양한 교육을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일산다문화교육센터는 사회복지법인 해피월드복지재단(이사장 정성진)의 소속기관으로 법무부 사회통합프로그램 경기도 8거점의 일반운영기관이다. 한국어와 한국 문화 교육뿐만 아니라 지역 기관들과 활발한 협력을 통해 다양한 문화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연락처

일산다문화교육센터
대리 김미영
031-906-12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