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솔루션, 수박주스와 멜론주스 출시

뉴스 제공
CJ푸드빌
2017-06-19 09:05
서울--(뉴스와이어)--CJ 푸드빌이 운영하는 에너제틱 주스바 주스솔루션은 6~8월이 제철인 수박과 멜론을 활용해 여름 한정 음료 ‘수박주스’와 ‘멜론주스’를 선보인다.

이 시기에 가장 뛰어난 맛을 내는 신선한 수박과 멜론을 선별, 씨를 제거한 생과육을 갈아 한잔에 고스란히 담았다. 특히 각 주스 위에는 큼직한 ‘수박’과 ‘멜론’ 과육 토핑을 각각 올려 주스를 마신 후 원재료 과일까지 직접 맛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수박과 멜론은 각각 100g당 31kcal, 100g당 36kcal로 칼로리가 낮으며 모두 약 90% 정도가 수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갈증 해소와 수분 보충에 탁월해 여름 음료로 특히 그만이다.

또한 ‘수박’에는 나트륨 배출에 도움을 주는 칼륨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을 뿐 아니라 항산화 작용과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리코펜, 이뇨작용에 도움을 주는 시트룰린 등의 영양소 등을 포함하고 있어 무더운 여름엔 시원한 ‘수박주스’ 한 잔으로 입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기기에 충분하다.

주스솔루션은 나날이 더워지는 날씨에 기력은 떨어지고 땀 배출이 늘어난다면 수분 보충은 물론 영양적인 면까지 챙길 수 있는 수박주스와 멜론주스가 제격이라며 자연의 품격있는 단맛을 느낄 수 있는 수박주스와 멜론주스로 더운 여름 날씨에 입맛과 활력을 되찾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커뮤니케이션팀
전소영 대리
02-6740-42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