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랩 보드게임카페, 옐로오투오 ‘서울오빠’와 손잡고 전략적 마케팅 추진

2017-06-19 09: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교육경영연구원(이동환 원장)의 카페브랜드 키랩은 옐로오투오의 바이럴 마케팅 플랫폼 서울오빠와 손을 잡고 서비스를 도입하여 보드게임카페 ‘키랩’의 전략적 마케팅을 추진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마케팅의 추진으로 서울오빠는 ‘키랩’의 건대본점을 소개하고 리뷰하는 전문 블로그 체험단을 매달 모집한다. 체험단은 블로거 성향 등의 기준을 바탕으로 선별된 체험단들이 직접 체험하고 리뷰를 작성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키랩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추가적인 보드게임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키랩만의 특별한 신메뉴를 준비 중에 있다.

서울오빠는 키랩의 특성에 맞춰 이색데이트, 건대놀거리, 건대보드게임 장소로 알려지도록 마케팅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키랩’ 입장티켓 구매는 티켓링크 또는 현장에서 구매가능하다.

서울오빠: http://www.seoulouba.co.kr
키랩 입장티켓: http://www.kilab.or.kr

웹사이트: http://www.kiem.or.kr

연락처

한국교육경영연구원
홍보전략부·키랩사업부
이동환
070-7889-0979(연구원)
070-8093-0979(키랩)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