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성산업, ‘디비노’ 신세계백화점 본점 이어 강남점 입점

신개념 디저트 메뉴 ‘디비노’ 선보여

살찔 걱정 없는 아이스크림

오프라 원프리 극찬,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프리미엄 젤라또

뉴스 제공
호성산업
2017-06-19 09:00
서울--(뉴스와이어)--식품 유통기업 호성산업(대표 이혜경)이 6월 8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국내 첫 선을 보인 데 이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도 15일부터 이탈리아 프리미엄 젤라또 ‘디비노(DIVINO)’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디비노는 이탈리아에서 재배한 과일과 베수비오스 화산의 천연암반수를 주원료로 착향료, 착색료, 보존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장인정신으로 최고의 품질기준을 고수하고 있는 프리미엄 젤라또다.

여기에 과일껍질을 동결가공해 과일 원래의 모습을 살리는 한편, 동물성 단백질도 제거해 다이어트와 건강식을 찾은 이들이나 과일의 식감과 맛을 즐기는 이들을 주요 타겟으로 했다.

수입유통원인 호성산업은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입점을 시작으로 점점 다양해지고 있는 국내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춰 유통을 전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디비노의 마케팅을 진행 중인 ㈜토모라이프 김형욱 대표는 “2011년을 정점으로 아이스크림과 기존 빙과류 시장이 정체되기 시작한 반면, ‘나를 위한 스몰럭셔리’를 표방하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이 꾸준히 증가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또한 김 대표는 “‘디비노(DIVINO)’는 미국의 명사 오프라 윈프리가 추천하고 있을 정도로 세계적인 인지도를 갖고 있는 명품 디저트인데다 예쁜 모양과 상큼한 과일 맛으로 새로운 취향의 소비자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호성산업 개요

호성산업은 2010년 설립하여 유통사업본부와 포장사업본부를 둔 중소기업이다.

연락처

호성산업
유통사업본부
박원찬 주임
070-7872-751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호성산업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