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 70주년 기념 ‘고객감사 Festa’ 실시

창립 70주년 맞아 에스터C 70%, 전 품목 최대 50%까지 할인

구매 고객 중 777명에게 해외 여행상품권과 솔가 제품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오메가3 700, 루테인 20, 엽산400 등 솔가 베스트제품 포함 전 제품 할인

뉴스 제공
한국솔가
2017-06-16 08:3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한국솔가(대표 김용을)가 6월 올해 70주년 창립월을 맞아 7월 2일까지 전 제품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고객감사 Festa’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객감사 Festa’는 엄격한 품질관리를 지향하는 솔가의 철학이 명품 브랜드로 자리잡기까지 보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되었다. 솔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시 전 품목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700 △눈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루테인 20 △50억 유산균이 들어있는 멀티빌리언 도필루스 △18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알에 섭취 가능한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남성용, 여성용 멀티 비타민&미네랄 △가임기 여성 대상 브랜드 인지도 조사 1위를 차지한 솔가 엽산400 등 솔가 베스트제품을 비롯한 전 제품이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솔가 비타민C 제품인 에스터C도 70% 할인된 특별 혜택가에 판매한다. 에스터C는 미국 특허 받은 중성비타민으로 속 쓰림 걱정없이 섭취할 수 있고 일반 비타민C보다 뛰어난 체내 흡수율과 이용률이 특징이다.

특히 모든 원료와 제조 설비에 대해 매년 까다로운 검증을 받아야 하는 코셔 인증을 획득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에 참여하는 전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777명을 선정해 해외 여행상품권과 솔가 상품권 및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내 5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솔가 70주년 기념 에코백도 증정한다.

솔가 마케팅팀은 올해 창립 70주년을 기념하여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고자 다양한 고객감사 Festa 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할인 행사 외에도 다양한 제품 증정 이벤트와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몰 또는 솔가 브랜드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솔가 공식 온라인몰: http://solgar.co.kr/
솔가 브랜드사이트: http://70th.solgarkorea.com/

웹사이트: http://www.solgarkorea.com

연락처

한국솔가 홍보대행
더피알
홍보팀
변규연 AE
070-8797-49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