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스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지킬 수 있는 올인원 바스 선보여

뉴스 제공
네이크업페이스
2017-06-21 08:30
서울--(뉴스와이어)--아기부터 임산부까지 온가족 스킨케어 브랜드 핑거스푼이 신생아 바스, 신생아 샴푸로 사용할 수 있는 ‘수딩순(順) 베이비바스’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아기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의 제품으로 해결할 수 있는 순한 화장품으로 유해 미세먼지를 깨끗이 씻어내고 피부를 보호하는 특별한 성분이 들어있다.

아기들은 성인에 비해 30% 피부가 얇기 때문에 피부 보호막이 쉽게 손상돼 문제가 발생하기 쉽다. 특히 아이들의 활동량이 많아져 씻을 일이 많아진 요즘 그 무엇보다 목욕용품의 선택이 중요하다.

미세먼지는 모공속에 침투해 여드름을 유발하거나 모공을 넓게 만들기도 한다. 또한 각질세포 사이사이에 축척되어 피부를 자극하고 알레르기나 피부 질환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핑거스푼은 ‘바이오사카라이드검-4’ 식물성 발효추출물을 사용해 유해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코코넛에서 추출한 미세하고 순한 거품으로 피부의 유수분은 지키면서 유해 미세먼지는 깨끗이 씻어내고 식물발효추출물이 목욕 후 피부를 촉촉히 만들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유해한 미세먼지로부터 지켜준다.

핑거스푼은 유아 바디워시와 유아 샴푸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수딩순(順) 베이비바스가 천연방부제와 전성분 EWG등급으로 아기 머리와 몸뿐 아니라 얼굴에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한 화장품이라며 엄마들 사이에서 추천하고 있는 아기 목욕 용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핑거스푼 홈페이지에서 구매 및 상세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

핑거스푼 홈페이지: http://www.fingerspoon.co.kr

웹사이트: http://www.nakeupface.com/

연락처

핑거스푼
홍보팀
오세원
1800-93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