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마일드 출시 기념 콘서트 성황리에 막 내려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7-06-15 14:40
서울--(뉴스와이어)--덴티스테가 한국 런칭 10주년을 맞아 신제품 ‘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덴티스테 마일드 키스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사랑하는 사람과 키스를 나누는 키스데이에 대림미술관 D라운지에서 진행되었다.

덴티스테 마일드 키스 콘서트는 소셜커머스에서 응모를 받은 100커플과 관계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아메리카노, 쓰담쓰담 등의 곡으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2인조 밴드 십센치와 인디팀들이 공연을 펼쳤다. 누워서 편안하게 공연을 볼 수 있는 이색적인 침대 객석을 선보였으며 남들과 다른 특별한 키스데이의 추억을 남기고 싶은 커플들을 위해 실내 공연장 내에 눈이 내리는 연출과 키스타임도 마련됐다. 이밖에 신제품 ‘덴티스테 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코너와 덴티스테의 지난 10년간 히트 상품이 총 망라된 팝업 스토어, 허브 화분·북마크 DIY 체험, 캐리커쳐, 스탬프랠리 등 다채로운 커플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공연 실황은 곧 유투브에 공개될 예정이다. 본 공연을 시작으로 덴티스테 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 런칭과 관련한 기획전, 샘플링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시리즈로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덴티스테 마일드 나이트타임’은 자연의 부드러움을 담은 치약으로 몰약, 라타니아근, 아니스유를 비롯한 11종의 허브와 천연 색소 등 21종의 우수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천연 코코넛 거품이 나며 연마제가 줄어 부드럽고 자극이 적고 강한 상쾌함이 특징이다.

덴티스테 공식 홈페이지: http://www.dentiste.co.kr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정미진 과장
070-7834-7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