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선택형 더블혜택 멤버십 ‘내맘대로 플러스’ 출시

뉴스 제공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2017-06-15 08:36
서울--(뉴스와이어)--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은 T멤버십 VIP·골드 등급 고객이 원하는 제휴처를 선택하면 ‘할인’ 혜택에 T멤버십 두툼 포인트 ‘적립‘으로 더블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내맘대로 플러스'를 16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내맘대로 플러스’는 할인 받은 금액만큼 ‘T멤버십 두툼 포인트’로 적립받아 티몬, 예스24, 신라면세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K텔레콤은 고객의 T멤버십 사용 패턴을 분석, 사용 빈도와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고려해 ‘VIP 전용 제휴처’와 ‘VIP·골드 공통 제휴처’를 각각 선정했다.

T멤버십 VIP 등급 고객은 ‘VIP 전용 제휴처’ 3곳 중 1곳과 ‘VIP·골드 공통 제휴처’ 11곳 중 1곳, 총 2곳을 선택할 수 있다. 골드 등급 고객은 ‘VIP · 골드 공통 제휴처’ 중 1곳을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외식을 좋아하는 고객은 ‘아웃백’에서 30% 결제 할인을 받고 할인 받은 금액만큼 ‘T멤버십 두툼 포인트’도 추가 적립 받는다. ‘T멤버십 두툼 포인트’는 예스24, 티켓몬스터 등 7개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다.

‘내맘대로 플러스’는 16일부터 T멤버십 홈페이지 (웹/모바일)에서 이용 신청하면 바로 이용 가능하다. ‘T멤버십 두툼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다.

‘내맘대로 플러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월드 홈페이지 내 멤버십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내맘대로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6월 16일부터 7월 15일까지 ‘내맘대로 플러스’를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T멤버십 두툼 포인트’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준익 감독의 ‘박열’ 메가박스 최초 상영회 초대권과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SK텔레콤은 6월 16일부터 22일까지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는 ‘내맘대로 플러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천 명(1인당 2매)에게는 ‘박열’ 최초 상영회 초대권, 5천 명(1인당 2매)에게는 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한편 SK텔레콤은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고객의 사용 패턴에 따라 맞춤형 제휴처 혜택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고객은 새롭게 선보이는 ‘Hot&New’ 기능을 통해 연령대, 성별, 멤버십 등급에 따라 맞춤형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 송광수 상품마케팅본부장은 “T멤버십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제휴처를 중심으로 할인과 적립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내맘대로 플러스’ 서비스를 선보인다”며 “SK텔레콤을 오랫동안 사랑해주시는 고객을 위해 삶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SK텔레콤
PR실 PR2팀
박지웅 매니저
02-6100-3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