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 3kg 스탠드형 드럼세탁기 신제품 수출

뉴스 제공
대우전자
2017-06-15 08:28
서울--(뉴스와이어)--동부대우전자가 스탠드형 3kg 미니 드럼세탁기를 출시, 일본 시장을 시작으로 수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3kg 용량 초소형 드럼세탁기로 그동안 인기를 끌었던 벽걸이형에서 파생시킨 스탠드형 제품이다. 기존 대용량 드럼 세탁기에 비해 크기(폭x높이x깊이: 500x630x415)를 1/4 로 줄여 공간 효율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표준세탁뿐만 아니라 아기옷 세탁, 퀵 세탁 코스를 포함해 8가지의 다양한 코스를 사용할 수 있다. 음식물이 자주 묻는 아기의류나 기저귀 등은 ‘아기옷’ 코스를 선택하면 섭씨 60도의 뜨거운 물로 삶음 세탁이 가능하며 고급 소재 의류는 ‘소프트’ 코스를 채용하여 일반 소재 세탁물과 구분하여 세탁할 수 있게 하였다.

꽃잎 모양 표면의 드럼으로 세탁력은 높이고 옷감 손상 줄였으며 DD(Direct Drive, 다이렉트 드라이브) 모터를 채용, 전력소비량을 30% 가까이 절감시켰다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사용자 방향으로 15° 기울어진 풀터치 디스플레이 조작부는 사용자가 세탁 코스 버튼 등을 쉽게 누를 수 있도록 했다. 파스텔 컬러 투 톤 디자인에 볼륨감을 강조한 크롬 소재 도어를 적용, 견고하고 우아한 디자인을 완성하였다. 화이트, 핑크, 블루 등 3가지 색상의 제품이 출시된다.

동부대우전자는 1인 가구 비율이 높은 일본 시장을 필두로 향후 소형 드럼세탁기 시장 수요가 증가 하고 있는 아시아 지역에 전략상품으로 수출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동부대우전자는 1인 가구가 늘고 맞벌이 부부 위주의 핵가족화가 급속히 진행되면서 소형 세탁기 시장이 급속히 성장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 세탁 기능은 물론 공간효율성과 경제성을 겸비한 신제품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기대를 넘어서는 제품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동부대우전자는 지난 2012년 3Kg 용량의 벽걸이형 드럼세탁기를 출시하며 소형 드럼세탁기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으로 시장을 이끌고 있다.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는 최근 누적판매 15만대를 돌파하기도 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daewoo-elec.com/html/

연락처

동부대우전자
홍보팀
권대훈 차장
02-360-80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