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이어폰 Westone, 입문자 공략 위한 가성비 이어폰 ‘UM1’ 출시

저렴한 가격과 매력적인 사운드로 보급형 시장에 공개

뉴스 제공
사운드캣
2017-06-14 14:30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이어폰 브랜드 웨스톤(Westone)이 입문자를 위한 가성비 이어폰 UM1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UM1은 특허받은 싱글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를 탑재하였으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자에게 선명하고 정확한 사운드와 편안함을 전달한다.

또한 기존 UMpro10에 비해 중저음이 더욱 뚜렷해지고 풀 레인지,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가 한층 더 정확하며 섬세한 소리를 표현한다. 50년이 넘는 경험을 기반으로 하는 로우 프로파일 및 가벼운 무게의 유니버셜 이어폰으로서 편안함과 다이나믹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기존 일체형 케이블에서 하이엔드급 이어폰에서만 사용되는 MMCX 오디오 커넥터를 탑재하여 더욱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Westone 세일즈 담당자 행크는 “UM1에는 제품의 개발과 노력에 힘 쏟던 20년 전 당시의 열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면서 젊은 층을 포함하여 하이엔드 이어폰에 처음 입문하는 자들을 위해 가격 문턱을 낮추었다”며 UM1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프리미엄 인이어 시장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Westone의 공식 수입처 사운드캣은 공식 직영 쇼핑몰 자운드에서 6월 14일부터 본격적으로 UM1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운드캣 개요

사운드캣은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라는 거대한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이다. 사운드캣은 Westone, Ultimate Ears, JH Audio, Etymotic Research, 64Audio, Fender, MEEaudio 등 프리미엄 인이어 헤드폰과 전세계 특허를 보유한 폼팁 Comply, 뮤지션을 위한 Nord, Roli, MXL, Audient, XKey, Focusrite, Novation, sE Electronics, Aston 등 음악장비를 국내에 독점 공급하는 포괄 개념의 음악관련 장비 유통 및 서비스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연락처

사운드캣
홍보팀
이재면 사원
070-4639-24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