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피앤씨, 맨프로토&내셔널 지오그래픽 가방 2차 보상 판매 전격 실시

뉴스 제공
세기P&C
2017-06-14 10:18
서울--(뉴스와이어)--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가 최근 맨프로토와 내셔널 지오그래픽 가방 보상 판매 2차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휴가비 절약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차 이벤트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연장하여 실시한다.

행사 기간 중 브랜드 상관없이 기존에 쓰던 가방을 반납하면 내셔널 지오그래픽 또는 맨프로토 가방을 최대 35~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2차 보상 판매 기간에 반납된 가방은 서울 가톨릭 사회복지회에 기부되어 뜻깊게 쓰일 예정이다.

2017년 마지막 가방 보상판매가 될 예정인 이번 행사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세기P&C 충무로 직영매장, 롯데백화점(강남, 명동, 평촌,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 중이다. 보상 판매 제품 리스트는 세기P&C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선착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세기P&C 맨프로토는 1차 가방 보상판매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하여 구매가 곧 나눔이 되는 착한 소비를 경험하고 상당히 만족했다며 앞으로도 자사의 고객들과 다방면에서 소통할 수 있는 코즈 마케팅(Cause Marketing)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세기P&C 가방 2차 보상판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세기P&C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
홍보팀
박세연
02-3668-31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