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vMetric, PolyWorks® 2017 출시… 새로운 control-centric reviewing 워크플로우 제공

뉴스 제공
InnovMetric Software
2017-06-14 10:34
퀘벡--(뉴스와이어)--유니버설 3D 측정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두 기업인 InnovMetric Software Inc.가 14일 최신 유니버설 3D 측정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PolyWorks 2017을 출시했다.

PolyWorks 2017은 수백 개의 치수 및 GD&T를 포함한 대용량 측정 프로젝트를 동료, 고객 및 공급 업체와 공유해야 하는 모든 포터블 측정 및 CNC CMM 측정 전문가를 위한 핵심적인 업그레이드로 새로운 control-centric reviewing 워크플로우를 제공한다.

또한 광대역 측정 어플리케이션에 관한 주요 기술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 보다 효율적인 CNC CMM 프로젝트 구성을 위해 실시간 충돌 분석에 대한 고유 접근법을 제공한다.

◇Control-centric reviewing 워크플로우

마크 수시(Marc Soucy) InnovMetric 대표는 “3D 측정은 제조된 부품과 제조 공정의 성과에 대해 매우 유용한 피드백을 제공하기 때문에 측정 전문가에 의해 효율적으로 계획되고 실행되어야 한다. 그런 다음 정보에 입각한 엔지니어링 결정을 위해 제조 전문가가 결과를 철저하게 검토해야 한다. 측정을 계획하고 실행하기 위해 설계된 3D 검사 프로젝트 사용 시 표준 2D 보고서를 사용해서 측정 결과를 공유하는 것은 시간이 걸리는 조작이 필요했다”며 “검토자의 경우 광범위한 보고서 내에 있는 고정된 테이블과 스냅샷에서 찾은 결과를 해석하는 일은 어렵고, 불만스러우며 비효율적일 수 있다. 종종 이러한 기존의 접근법을 사용하려면 3D 검사 프로젝트에서 추가 정보를 추출하기 위해 측정 전문가와 많은 소통을 해야 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PolyWorks 2017에서 새로운 차원의 제어 중심 접근법으로 PolyWorks|Inspector™ 3D 측정 프로젝트가 곧 보고서이다. 측정 전문가가 3D에서 직접 결과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당사 고객의 경우 상당한 생산성 확보가 보장되었다. 또한 PolyWorks 2017은 검토자에게 dynamic navigation 도구로 3D에서 측정 결과를 문맥적으로 조사할 수 있는 권한을 주었다”고 밝혔다.

PolyWorks|Inspector™ 또는 무료 PolyWorks|Viewer™에서 새로운 제어 검토자 (Control Reviewer)를 사용하여 측정 전문가와 제조 전문가는 이제 다음을 할 수 있다.

-특성 색인으로 정렬된 치수 전체 목록에 접근하여 첫 번째 검사 보고서를 준비하는 데 이상적인 도구를 생성한다.
-전체 컨트롤 목록에 사용자 지정 컨트롤을 추가한다. 예를 들어 수동 게이지를 사용하여 측정된 값이다.
-검사 프로젝트를 Control View라고 하는 작고 논리적인 컨트롤 그룹으로 쉽게 나눌 수 있다.
-개별 컨트롤을 특정 데이터 정렬 및 좌표계에 연결하여 다중 문맥적 Control View를 사용할 수 있다.
-컨트롤을 검색, 분류 및 필터링해서 중요한 결과를 강조 표시한다.
-정확한 관점으로 3D에서 자동 제어뷰 (Control View)를 표시한다.
-자동으로 포맷화된 문서를 생성한다.

◇대용량 측정 용도를 위한 주요한 기술 업그레이드

InnovMetric은 항공우주, 조선소 및 에너지 산업에서 주로 쓰는 대형 구조물을 조립하고 검사하는데 필요한 고객에게 가장 중요한 기술 확장을 출시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제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작업을 할 수 있다.

-레이저 트레커 목록을 미리 정의하고 구성한 다음 다중 트레커에 동시 연결. PolyWorks 2017에서는 실시간 조립 빌딩을 안내하기 위해 활성화 트레커를 즉시 전환하고 측정된 리플렉터 위치를 디지털 리드아웃에 공급.
-포인트를 일치하는 대상(중심점, 축 또는 서페이스 등)의 여러 기하학적 특징에 맞추는 강력한 기법을 사용해서 PTO (point-to-object)를 정렬하고 일치하는 지오메트리의 각 페어(pair)에 대해 정렬 방향, 무게 및 계수 인자 계산에 대한 참여 제어.
-노미널 구성요소가 정의되거나 제품이 CAD 모델에 정렬되기 전에 서페이스 형상 프로빙.

◇보다 효율적인 CNC CMM 프로젝트 설정을 위한 실시간 충돌 분석

CNC CMM에서 프로빙 및 레이저 스캐닝 경로를 정의하는 측정 전문가들은 이제 제품이나 지그와 잠재적으로 툴 충돌을 탐지하는 충돌 분석 엔진에 접근할 수 있고, Sequence Editor 및 3D Scene에서 문제가 있는 툴 경로에 대해 시각적 피드백을 제공받을 수 있다.

다음과 같은 두 가지의 주요 혁신 사항으로 PolyWorks 충돌 분석 접근법은 경쟁 CMM 소프트웨어 제품들 중에서도 단연 눈에 띄고 있다.

-PolyWorks 충돌 분석은 새로운 측정 대상이 시퀀스에 추가될 때와 같이 측정 시퀀스가 생성되거나 편집되는 동안 실시간으로 이루어집니다. 이를 통해 작업자는 즉시 문제가 있는 툴 경로를 수정하여 문제가 축적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PolyWorks 충돌 분석은 오프라인 및 온라인 모두에서 작업 가능하며, 사용자가 Sequence Editor 외부에서 측정을 시작할 때에도 잠재적인 충돌에 대해 사용자에게 경고해 줍니다. 기존에 이 기능은 다른 소프트웨어에서 오프라인 기능으로 단독 제공되었다.

제품, 시연 및 PolyWorks 컨퍼런스 행사 등 PolyWorks 2017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novMetric Software 개요

1994년 창립한 InnovMetric Software는 유니버설 3D 계측 소프트웨어 솔루션 공급업체로 캐나다 퀘벡 시티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곳곳에 자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도요타, GM, 폭스바겐, 혼다, BMW, 다임러, 포드, 롤스로이스, 프랫앤휘트니, 보잉, 엠브라에르, 봄바디어, 애플 등 제조업계 거대 기업들이 InnovMetric의 PolyWorks®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관련 기술 서비스를 통해 3D 계측기술을 엔지니어링, 제조 애플리케이션에 활용하고 있다. InnovMetric은 캐나다, 미국, 멕시코, 브라질,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네덜란드, 스웨덴, 터키, 인도, 태국, 중국, 일본 등 14개국에 자회사나 합작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25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novmetric.com

연락처

InnovMetric Software
Nathalie Rhéaume
1-418-688-20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