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스, 미용실 고객관리 헤어짱 카카오톡 연동 서비스 오픈

미용실 문자 마케팅, 알림톡-마케팅톡으로 발송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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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시스
2017-06-14 09:30
성남--(뉴스와이어)--㈜하시스(대표 황영호)가 관련 산업에선 처음으로 카카오톡 연동 시스템을 오픈했다.

하시스는 미용실 고객관리 프로그램 헤어짱과 피부미용실 및 네일샵 고객관리 프로그램 뷰티짱의 NEW 칵테일 버전에 카카오톡 연동 시스템을 베타 오픈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카카오톡 연동 기능은 하시스 칵테일 버전에 한해 오픈된 서비스로 고객 문자 마케팅 알림톡, 마케팅톡을 통하여 카카오톡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별도의 카카오톡 친구추가 없이 발송할 수 있는 알림톡은 선불/회원권 고객, 예약고객, 신규고객, 시술고객에 한하여 정보성 메시지를 자동 발송할 수 있어 효과적인 고객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매장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도 손쉽게 받을 수 있다.

마케팅톡은 플러스친구로 등록된 고객을 대상으로 발송되는 서비스로 광고성 메시지를 카카오톡으로 발송할 수 있다. 매장의 공지, 행사소식 등 혜택 정보들을 고객관리프로그램 내에서 고객을 타깃팅하여 발송 가능하다.

하시스는 이번 카카오톡 연동 기능은 업계에 유일한 서비스로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활용한 문자 마케팅 비용은 감소하고 고객만족도를 비롯한 마케팅 효과는 증대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하시스는 뷰티업계에 새로운 가치를 제시하는 든든한 파트너로서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시스는 미용실 예약 O2O서비스 카카오헤어샵과도 연동 서비스 중으로 뷰티샵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하시스 개요

하시스는 정부에서도 인정한 안정화된 개발, 사후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과 피부미용실 및 네일숍 고객관리프로그램 뷰티짱 브랜드로 PC-POS-태블릿-스마트폰 등 연동 서비스를 시행, 매장과 직원, 고객 모두의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20여 년간 미용 현장에서 고객관계접점의 체계적인 관리를 통하여 성공적으로 매장을 경영하는 사례를 전파하면서 고객관리에 대한 인지를 확산시킴과 동시에 고객관리프로그램의 대중화를 선도해 왔다. 더불어 지난해부터는 회원사를 위한 위탁교육기관인 <채움>센터를 오픈, 합리적인 교육 비용으로 직급별 맞춤 교육 및 세미나, 매장 멤버십 교육을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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