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클라우드, 자가망 구축이 가능한 LoRaWan 패키지 출시

LoRaWan 표준 기반의 맞춤형 소물인터넷 자가망 구축 패키지

뉴스 제공
다빈치클라우드
2017-06-13 16:00
서울--(뉴스와이어)--다빈치 클라우드(대표 남궁욱)가 자가망 구축이 가능한 LoRaWan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LoRaWan 표준 기반의 모듈과 게이트웨이, 네트워크 서버로 구성된 패키지는 쉽게 자가망을 구축하고 빠른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므로 LoRa IoT 네트워크 구축 시간 절약, 어플리케이션 개발 기간 단축, 구축 비용 절감 등을 가능하게 한다.

다빈치 클라우드는 이번 패키지 출시로 기존의 LoRa 네트워크 자가 구축 시 발생했던 문제점인 보안 취약 및 호환성을 해소할 수 있게 되었다며 엔드노드부터 매니지노드까지 핵심 시스템을 패키지화함으로써 구축 비용 절감에 기여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LoRaWan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표준 네트워크서버 개발 완료로 클라우드 또는 독립 운영 형태 등 네트워크 운영을 구축 형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며 소규모부터 중대형까지 규모에 따라 유연한 구축이 가능하고, 쉽게 어플리케이션과 연동할 수 있는 API를 같이 제공한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LoRaWan을 준수하는 모듈과 게이트웨이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당사의 네트워크서버만 추가해도 LoRaWan 구현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다빈치 클라우드의 LoRaWan 패키지는 LoRaWan용 어플리케이션 개발사의 검증을 위한 개발 검증 지원 버전과 일반 기업체를 위한 엔터프라이즈 버전, 지자체 등을 위한 중규모 서비스용 와이드 버전으로 구분되어 공급된다.

다빈치 클라우드 개요

다빈치클라우드는 2014년 4월 창립했으며 클라우드 기반 화상회의 서비스, 실시간기동영상 시스템, 네트워크 전송 기술을 주력 사업으로 하고 있다. 당사는 미국 다빈치그룹의 한국 자매 회사로 영국 Starleaf의 클라우드 화상회의 서비스의 국내 서비스 및 캐나다 LiveQoS의 QoE엔진 솔루션 사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재난재해용 기동영상시스템 사업을 하고 있다.

다빈치 IoT: http://kr.davinci-iot.com/

웹사이트: http://www.davincicloud.com

연락처

다빈치 클라우드
김신은 부장
02-565-8700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