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스타 3인의 영상 광고 시청 이벤트 실시

하이네켄 디지털 영상 광고 시청하고 질문 남기면 암스테르담 여행권이 내 손에

뉴스 제공
하이네켄코리아
2017-06-13 09:11
서울--(뉴스와이어)--스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보고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여행권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찾아온다.

전 세계 No.1 프리미엄 맥주 하이네켄이 ‘별, 그 뒤에 숨은 이야기’라는 새로운 디지털 동영상 광고를 국내에 선보이며 국내 스타 3인과 함께했다. 배우 천우희와 작가 허지웅, 글로벌 댄서 제이블랙(J.Black)과 함께 한 위트와 여운이 있는 인터뷰 영상으로 총 6편으로 제작되었다. 하이네켄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과 캠페인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들의 인터뷰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캠페인 모바일 페이지에는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인터뷰 영상을 시청한 후 스타에게 질문을 남기면 무작위 추첨을 통해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여행권과 호텔 숙박권, 하이네켄 익스피어런스(Heineken Experience) 입장권 등 하이네켄의 역사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하이네켄과 스타 3인의 광고영상을 보고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7월 2일까지 캠페인 모바일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하이네켄을 사랑하는 많은 팬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별, 그 뒤에 숨은 이야기’는 하이네켄이 전 세계 192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라는 것,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브루마스터 주도 하에 오랜 역사와 뛰어난 품질을 유지 하고 있다는 점 등을 스타 3인의 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연계한 위트 있는 시리즈 인터뷰 광고 영상이다.

캠페인 모바일 페이지: http://m.heinekenstar.co.kr

연락처

하이네켄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하림 사원
02-788-73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