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맥스, 단백질헬스보충제 샘플 증정 이벤트 성황리 종료

뉴스 제공
스포맥스
2017-06-12 15:52
서울--(뉴스와이어)--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10일 강원도 횡성군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에서 열린 2017 스파르탄 레이스에서 1만여명의 참가자 대상으로 단백질헬스보충제 시음 및 무료 샘플 증정을 성황리에 마쳤다.

스포맥스는 운동 전 에너지보충제 스파르탄 부스터를 운동 능력 향상이 필요한 레이스 전에 시음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스파르탄 부스터는 부스터란 이름에 걸맞게 각성 효과가 뛰어난 천연 카페인을 1회 섭취당 약 168mg이나 함유했다. 또한 기존 제품들과 달리 당성분을 최소화하여 레이스를 준비하는 참가자도 부담 없이 섭취했다.

스파르탄 레이스에서 많은 에너지를 소진한 참가자에게는 운동 후 단백질헬스보충제인 머슬쉐이크를 시음할 수 있도록 제공했다.

스포맥스는 레이스 참가자의 근 손실 방지와 단백질 합성에 도움을 주고자 머슬쉐이크 시음을 기획했다며 머슬쉐이크의 달콤한 초코맛은 단백질헬스보충제를 처음 접한 참가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스파르탄 레이스는 전 세계 25개국에서 240개 이상의 경기가 펼쳐지는 세계 최고의 장애물 코스 경주이다. 극한의 레이스로 유명한 스파르탄 레이스는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도전 정신을 기반으로 한 대회다. 이번 2017 스파르탄 레이스에는 리복 스파르탄 스프린트와 리복 스파르탄 슈퍼 두 가지 형식의 레이스가 진행되었다.

스포맥스의 단백질헬스보충제 시음회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레이스 당일에는 약 8시간 동안 레이스에 참여해야 하기 때문에 먹는 것에 민감한 편”이라며 “스포맥스 시음회에서 운동 전과 운동 후에 마실 수 있는 제품을 자세한 설명과 섭취할 수 있어 스파르탄 레이스를 즐기는 데 있어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한편 스포맥스 온라인스토어에서는 멋진 여름을 위해 운동 중인 분들을 위한 여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자신의 체형에 맞는 단백질헬스보충제를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omax.kr

연락처

스포맥스
마케팅팀
최태섭 사원
070-4349-52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