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풀’ 이준엽 대표, KBS2 라디오 ‘김난도의 트렌드 플러스’ 출연

온라인 강의의 진화 ‘스마트러닝’ 소개

성공의 가치와 비즈니스 노하우를 소개하는 김난도의 트렌드 플러스 ‘성공 플러스’ 코너

뉴스 제공
이카이스
2017-06-13 08:00
서울--(뉴스와이어)--영어와 중국어 그리고 토익 온라인 학습을 서비스하는 마풀(한국카이스㈜)의 이준엽 대표가 KBS2 라디오 ‘김난도의 트렌드 플러스’에 출연해 14일부터 16일까지 오전 8시 20분 ‘성공 플러스’ 코너에서 스마트러닝 브랜드 마풀의 탄생 스토리와 효과적인 외국어 학습 방법을 소개한다.

‘마법처럼 풀리는, 마음먹은 대로 풀린다’는 의미를 가진 스마트러닝 마풀은 올해 1월 한글로 배우는 ‘마풀중국어’를 론칭하여 한자와 한어 병음의 장벽에 부딪혀 중국어 공부에 어려움을 겪는 학습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3월에는 마풀영어와 마풀토익 서비스 리뉴얼을 통해 온라인에 최적화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여 학습자들에게 효율성과 편리성을 높였다. 특히 장기 기억에 효과적인 학습 프로세스를 온라인으로 완벽 구현하여 ‘언어 학습 스마트러닝’이라는 키워드로 화두에 올랐다.

마풀은 헐리우드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는 다니엘 헤니, 수현 그리고 저서는 물론 방송에서 언어 학습법, 인문학, 역사에 대한 흥미로운 강연 활동을 펼치는 언어 천재 조승연 작가가 프로그램 제작에 직접 참여하여 화제를 낳았다.

방송 주요 내용으로는 이준엽 대표의 비즈니스 스토리부터 마풀 브랜드의 탄생 배경, 철학, 비전그리고 마풀 스마트러닝 학습의 차별점을 소개해 자가학습으로 외국어를 공부하려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준엽 대표는 <내 심장은 멈추지 않는 엔진이다>, <오늘은 내 인생의 첫날이다> 등 2권의 저서 출간 및 강연 활동을 통해 스타트업 청년 사업가에게 비즈니스 조언을 하는 것은 물론 마풀 스마트러닝 개발자로서 외국어 학습의 원리를 소개하고 있다.

이 대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콘텐츠와 효율적인 학습 플랫폼을 제공하여 교육 격차 없는 교육 강국을 만들고 싶다”는 포부와 함께 “외국어는 어려운 게 아니라 생활에 더하여 좀더 풍요로운 삶을 살기 위한 도구가 될 수 있으므로 마풀과 같은 진화한 스마트러닝이 청취자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마풀 개요

한국카이스가 서비스하는 마풀은 영어, 중국어, 토익 온라인 학습을 제공하는 스마트러닝 상품 브랜드이다. 다니엘 헤니, 수현, 조승연이 프로그램 제작에 참여했다.

웹사이트: http://www.imypool.co.kr

연락처

한국카이스
마케팅팀
노현정 팀장
1670-8056
이메일 보내기

마풀 고객센터
1670-80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