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앤웨일즈대학교, STEM 전공 특별 장학금 및 입학 설명회 개최

장학금 받고 존슨앤웨일즈 대학교로 유학가자

뉴스 제공
두리유학센터
2017-06-12 10:00
서울--(뉴스와이어)--존슨앤웨일즈 대학교가 2017학년도에 STEM전공으로 입학하는 학생들에게 10,000달러의 STEM 전공 장학금을 수여한다. STEM은 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nd Math의 약자로 과학, 기술, 공학, 수학 분야의 전공을 말한다.

STEM 분야를 전공한 학생들은 미국에서도 우선적으로 필요로 하는 인재들이다. 일반 전공자들이 학교를 졸업하게 되면 12개월 간의 OPT(Optional Practical Training)를 통해서 현지 취업을 하고 경험을 쌓게 된다.

하지만 STEM Major 전공자들에게는 12개월의 OPT 외에 추가로 24개월의 OPT 기간을 연장해준다. 즉 총 36개월(3년)을 현장에서 일하고 경력을 쌓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Johnson&Wales University의 STEM 전공들은 아래와 같다.

*Biology(생물학)
*Cyber Threat Intelligence & Defense(사이버위협&방어)
*Electronics Engineering(전자공학)
*Engineering Design&Configuration Management(공학디자인&구성관리)
*Graphic Design(그래픽디자인)
*Network Engineering(네트워크공학)
*Robotics Engineering(로봇공학)
*Software Engineering(소프트웨어공학)

위의 전공으로 입학하는 2017년 신입생들에게는 10,000달러의 특별장학금을 수여하니 연간 학비는 21,158달러가 된다. 조건부입학을 신청하면 토플성적이 필요 없으니 고등학교의 내신성적 6등급 이내면 입학이 가능하다.

존슨앤웨일즈대학교는 1년 3학기제를 채택하고 있어서 9월, 12월, 3월 등 연간 3번 입학이 가능하다. 또한 마감일이 정해지지 않는 수시입학제(Rolling Admission)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지원이 가능하다. 연간 학비는 31,158달러이고 기숙사비는 13,989달러이다.

2016년 9월 학기 준비생들을 위해 한국사무소에서는 학교 설명회를 실시한다. 성적증명서를 가지고 오면 당일 합격여부를 바로 알 수 있다. 설명회는 12명 정원으로 자리가 한정되어 있으므로 미리 예약을 해야한다.

학교 설명 및 지원에 필요한 모든 절차 및 수속은 한국 프리미어 대표사무소로 연락을 하면 친절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일시: 2017년 6월 16일(금요일) 오후 2시
장소: JWU 한국사무소
상담예약: 두리유학센터 또는 홈페이지 게시판

두리유학센터 개요

두리유학센터는 1998년부터 존슨앤웨일즈대학교(Johnson & Wales University)의 한국 대표사무소(Official Representative in Korea)로서 활동하고 있다. JWU의 유학박람회 참가, 학교상담, 진학수속, 국내 대학과의 교류 및 결연 진행 등 한국내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다. 참고로 존슨앤웨일즈대학교 프리미어 대표사무소는 전 세계에 5곳(한국, 중국, 터키, 대만, 인도)뿐이며 한국에서는 두리유학센터가 유일하다.

웹사이트: http://www.dooriedu.co.kr

연락처

두리유학센터
이일상 대표
02-3481-44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