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닉글로리, 바디 디톡스 체험 판매장 오픈

비에상떼 압구정 직영점 오픈

뉴스 제공
코닉글로리 코스닥 094860
2017-06-12 09:01
서울--(뉴스와이어)--코닉글로리(대표 조명제)가 신규 사업으로 추진 중인 화장품 사업에 속도를 내기 위해 바디 디톡스 체험 판매장 ‘비에상떼(Vie Sante)’ 압구정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코닉글로리는 지난해 신규 사업으로 화장품 사업에 진출하면서 유아용 및 민감성 피부 타입에 적합한 베이비앤 센서티브 라인인 ‘순수자아 아토더마’ 화장품 유통 사업을 시작했다. 1월에는 워시오프 타입의 바르는 팩 유통사인 본아글로리를 100% 자회사로 편입시키며 화장품 사업 라인업을 강화했다.

워시오프 타입의 바르는 팩(브랜드명 ‘310’)은 얼굴뿐만 아니라 전신에 바르는 경우 우리 몸의 림프를 자극하는 효과로 몸 속에 쌓인 노폐물 배출을 유도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만들어 몸을 아름답고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코닉글로리는 이러한 제품을 고객이 집에서 직접 체험하기에는 어려운 점이 있다고 판단해 체험 판매장을 기획했다. 체험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무료 체험을 통해 제품의 효과를 직접 느낄 수 있게 한다는 전략이다.

코닉글로리는 비에상떼 압구정 직영점을 시작으로 직영 및 가맹점의 형태로 더 많은 체험 판매장을 늘릴 계획이다. 또한 현재 유통 판매 중인 순수자아 브랜드 제품도 해당 체험 판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해 시너지 효과와 함께 화장품 사업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웹사이트: http://www.kornicglory.co.kr

연락처

코닉글로리
주현태 차장
02-3479-7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