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무좀약 피엠 출시 60주년 맞아 신제품 ‘피엠외용액’ 출시

대한민국 무좀치료제의 대명사 ‘피엠’ 출시 60주년 기념 신제품

항진균성은 강화하고 통증은 완화한 프리미엄 제품

뉴스 제공
경남제약 코스닥 053950
2017-06-12 08:28
의령--(뉴스와이어)--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이 올해 무좀약 대표 브랜드 피엠의 출시 60주년을 맞아 피엠정액의 프리미엄 제품 ‘피엠외용액’을 개발,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출시를 기념해 의약전문언론 데일리팜과 함께 12일부터 3주간 약사 대상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피엠’은 1957년 출시된 경남제약의 창업제품으로 ‘국민의 발이 건강해야 나라가 산다’는 일념으로 무좀으로 고통 받던 국민들을 위해 개발돼 올해 60살을 맞은 국내 대표 무좀 브랜드로 반세기 이상 한국인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아온 경남제약의 효자품목이다.

이번에 출시된 ‘피엠외용액’은 한국인의 투약습관에 적합한 강점과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으로 반세기 동안 사랑 받아온 ‘피엠정액’에 현대인들의 무좀증상에 맞게 기능을 강화한 제품으로 항진균성과 시원한 사용감은 강화하고 통증은 완화시켰다.

‘피엠외용액’은 각화형 피부질환의 각질을 녹여 약품을 침투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살리실산’에 더하여 국소마취 효과로 가려움과 통증완화에 도움을 주는 ‘리도카인’, 쿨감을 주는 동시에 가려움을 해소해주는 L-멘톨’과 진균 세포막의 투과성 변화를 일으켜 항진균 작용을 나타내는 ‘에코나졸질산염’을 첨가한 복합 항진균제로 ‘가려움과 통증’을 동반한 무좀 증상을 효과적으로 개선시켜 준다.

경남제약 정석전 PM은 “무좀약 피엠의 출시 60주년을 기념해 ‘피엠정액’을 업그레이드 한 ‘피엠외용액’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제품개발로 국민들의 발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피엠외용액’은 액체타입의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50mL, 70mL 두 가지 용량으로 1일 1~수회 적당량을 치료 부위에 바르고 증상이 완치될 때까지 꾸준히 발라주는 게 좋다.

한편 ‘피엠’은 최초의 무좀, 완선 치료제 ‘피엠정액’에서 시작해 스프레이 타입의 ‘피엠졸큐액’, 크림타입의 ‘피엠트리플크림’, 손발톱 무좀치료제 ‘피엠네일라카’, 그리고 단 1회 적용 무좀치료제 ‘피엠원스외용액’ 등을 갖추며 증상별, 제형별 다양한 무좀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ungnampharm.co.kr

연락처

경남제약
홍보팀
김라영 대리
02-3490-5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