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클루시브 그룹, 세계 최대 시장 진출

미주 제휴 부사장에 채널 전문가인 패트릭 허스 임명, 미국에서 활동 개시 및 글로벌 사업 확대 기대

뉴스 제공
Exclusive Group
2017-06-09 13:40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부가가치 서비스 및 기술(value-added services and technologies, VAST) 그룹인 익스클루시브 그룹(Exclusive Group)이 채널 운영자로 큰 성공을 거둔 패트릭 허스(Patrick Huth)를 미주 제휴 부사장으로 임명하고 미국 시장에서 독자적인 브랜드 ‘디스럽티브 디스트리뷰션(Disruptive Distribution)’을 출시한다고 8일 발표했다.

패트릭은 세계 최대 IT 시장에서 증가 중인 공급업체 및 파트너 제휴를 책임지게 된다. 익스클루시브 그룹의 세계적인 확장 계획으로 가장 최근 진행된 이번 론칭은 주요 공급업체들과 GSI 파트너들에게 중요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기반이 되며 2016년 총 매출 15억 달러(13억 유로)를 달성한 EMEA 및 APAC 전역에서 익스클루시브 그룹의 광범위한 입지를 보완한다.

배리 데스몬드(Barrie Desmond) 익스클루시브 그룹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미국은 우리의 글로벌 확대 계획의 핵심목표이며 주요 공급업체, 서비스 제공업체 및 시스템 통합 파트너들과 함께 우리 사업을 확대할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패트릭은 제휴 부사장으로서 이러한 기회를 실제 결과로 전환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유일하게 유럽에 본사를 둔 글로벌 VAD 업체지만 미국도 매우 익숙한 곳이다”며 “우리 파트너들 중 상당수가 미국에 소재해 있으며 그들은 시장 성공을 가속화하고 가치를 향한 순수한 노력을 통해 세계적인 규모로 결합하는 우리의 독자적인 능력을 이해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단기적으로는 패트릭의 시장 전문경험과 놀라운 기록을 활용해 우리의 성공 공식을 적용하는 것이 현지에서도 수용이 되는지 확인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익스클루시브 그룹의 신임 부사장 패트릭 허스는 미국 및 전세계의 유통 분야에서 거의 40년간 일해온 IT 채널 판매 전문가다. 뛰어난 경력을 쌓으며 채널 분야에서 각종 관리직을 수행해온 그는 가장 최근에는 웨스트콘-콤스터 그룹(Westcon-Comstor Group)에서 파트너관리 수석총괄로 재직하며 여러 주요 공급업체들의 매출 및 수익률 향상을 이끌었으며 10억 달러 이상의 포트폴리오를 관리했다.

허스는 “익스클루시브 그룹의 명성은 잘 알려져 있고 다양한 형태의 유통을 제공하는 주요 업체로 추앙받고 있다”며 “이곳에서 그룹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하는 데 역할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사이버보안 및 데이터센터 IT 공급업체 포트폴리오는 모두 시장을 획기적으로 혁신하고 엄청난 가치를 창출하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고도로 혁신적인 기술에만 과도하게 편향돼있다”며 “미국에 본사를 둔 파트너들은 이제 글로벌 거래와 향상된 가치 제공을 계획할 때 새로운 선택권을 가질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60800569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xclusive-group.com/

연락처

익스클루시브 그룹(Exclusive Group)
코헤시브(Cohesive)
그레그 할스(Greg Halse)
+44 (0) 1291 626200
exclusivegroup@wearecohesive.com